궐련형 전자담배 기계가격 및 추천제품 리뷰

안녕하세요 시노하라 입니다!
연초부터 전자담배로 바꾼 지 2년 조금 넘었지만 요즘은 스틱을 가열시켜 증기를 흡입하는 궐련형 전자담배로 피우고 있습니다.
그동안 다양한 전담을 알아봤는데 전자담배 기계 가격에서 특징, 장단점을 꼼꼼히 정리해보고 이번에 구입한 제품이 있습니다.
우선 제가 찾아본 전담 가격, 특징 등을 말씀드리겠습니다.
(순서는 금액이 저렴한 순서대로 나열!
) 1. 글로우 하이퍼 x2(glohyper x2) 가격 : 40,000원 호환 스틱 : 뉴네오스틱배터리용량 : : 3,250mAh

예전에는 45,000원이었는데 현재 할인행사 중인지 금액이 많이 내려갔었어요.히팅 모드는 스탠다드와 부스트 두 가지가 있어 취향에 맞게 타격감을 바꿔가며 늘릴 수 있지만 부스트 모드로 해도 목 넘김이 약하다는 후기가 꽤 있었네요.그리고 기기에 화면이 따로 없어 빛, 진동 횟수로 상태를 확인해야 하는 것이 불편해 보였습니다.
2. 하카 전자담배 (Haka New Blade 2.0) 가격 : 59,000원 호환 스틱 : 히트, 피트 배터리 용량 : : 1,380mAh

부드러운 목넘김의 340도 블레이드, 강한 타격감의 350도 블레이드를 각각 따로 교환하며 사용할 수 있는 전담입니다.
온도가 높은 편이지만 두 가지로 한정되어 있다는 점이 아쉽고 blade 방식이라 정기적으로 청소를 해야 한다는 점이 특징입니다.
본체 센서를 터치하면 roundled로 배터리 잔량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만 battery 용량이 조금 적은 편이고 20개도 못 피우고 방전해서 수시로 충전해야 한다는 점!
3. 일코스 가격 : 85,000원 호환 스틱 : 테리어(TEREA) 배터리용량 : : 3,500mAh

blade 없는 인덕션 히팅방식으로 기기관리가 편하며 맛이 깨끗합니다.
무게가 95g이기 때문에 휴대성도 좋고 배터리가 충분해서 3~40개를 피울 수 있기 때문에 저처럼 골초에게 딱 맞는 전자담배 기계라고 할 수 있습니다.
기기 측면에 화면이 있어 다양한 설정 상태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고 편의성도 있어 온도를 200~350도까지 1도 단위로 조절할 수 있어 자신에게 맞는 타격감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4. 아이코스일마가격 : 99,000원 호환 스틱 : 테리어 (TEREA) 배터리 용량 : : 2,950mAh

스틱 홀더와 포켓 충전기가 각각 분리되어 있는 형태입니다.
주머니와 홀더를 합치면 140g에 가까운 무게로 조금 무겁다는 말이 있었습니다.
스마트코어 인덕션 히팅 형태로 기기 관리의 간편함, 깔끔한 맛으로 아이코스매니아층이 두텁네요.따로 온도는 조절되지 않지만 300~350도 정도로 목 넘김이 좋다는 평가가 많았습니다.

나는 위 4가지 중 전자담배 기계의 가격은 신경 쓰지 않고 일코스와 아이코스 이루마 중에서 고민하다가 좀 더 휴대성이 좋고 나에게 맞는 타격감을 찾을 수 있는 제품을 구입하여 현재 정착하였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더 자세한 소감을!

블랙,화이트 색상이 있긴 하지만 은은한 펄감이 가미된 black으로 선택했더니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느낌이라 마음에 들었어요.

배송은 오전에 출근해서 온라인 사이트에서 주문했는데 다음날 오후에 도착해서 깜짝.. 패키지부터 천천히 훑어봤는데 정성스럽게 포장이 되어있어서 전자담배 기계를 바꾸려는 친구들에게 선물하기에 좋을 것 같았습니다.
개봉을 하고 나니 본 팜은 비닐에 쌓여 있고 액세서리라는 상자가 있었네요.설명서에는 사용방법과 주의사항, 명칭 등이 디테일하게 적혀 있어 어렵지 않게 작동법을 익힐 수 있었습니다.
구성품은 본체, 보증서, 설명서, 청소도구(핀셋, 면봉), 충전케이블!
간단한 스펙을 알려드릴게요. 크기 : 22 x 31.8 x 107 (mm) 무게 : 94g사이즈가 작은 편이라 가볍고 휴대성이 좋았네요.스틱은 테리어의 TEREA 종류가 모두 호환되므로 원하는 맛을 선택하여 피우면 됩니다.
저는 블랙 퍼플, 그린징, 썸머 웨이브 3가지를 중심으로 피우고 있습니다.
stick은 편의점에서 구입하실 수 있으며, 일반핏이나 히트보다 300원 비싼 4,800원이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무엇보다 인덕션 히팅이라는 점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블레이드가 없고 내부 통가열 방식으로 안에 스틱 찌꺼기가 남지 않아 맛이 깔끔하게 느껴지며 기계를 관리하기가 매우 편했습니다.
평소에는 먼지가 들어가지 않도록 뚜껑을 닫아 놓고 사용할 때만 옆으로 눌러 사용합니다.
사용방법스틱을 꽂자마자 10초 이내에 예열하는 이지 스타트 기능이 매우 편리했습니다.
예전에는 스틱을 꽂고 버튼을 몇 초 동안 누르고 기다리는 것이 은근 귀찮았는데, 지금은 꽂자마자 베이핑을 할 수 있어서 좋아요.그리고 stick을 뽑으면 중단되는 오토스톱 기능도 굿!
측면에는 넓은 화면이 있어 전원이 켜져 있는지 여부를 알 수 있습니다.
흡연 온도와 배터리 잔여량, 베이핑 시간, 흡연 카운트가 크게 표시되기 때문에 설정 내용이 한눈에 알기 쉬웠습니다.
연초에 가까운 타격감나는 전자담배 기계를 선택할 때 목넘김을 중요하게 생각하는데, 다양한 디바이스를 열어본 결과 고온으로 올라갈수록 +예열 시간이 빠를수록 타격감이 강하게 느껴졌습니다.
이전에 사용하던 것은 목넘김이 약하게 느껴져서 조사한 결과, 온도가 최대 300도 정도로 고정되어 있는 경우가 많아 예열 시간이 20초 이상 걸렸습니다.
이러한 히팅력은 메인 칩셋의 성능에 따라 좌우되는데, ilucos는 최신 기술력을 적용한 Hyper 1.0 칩셋이 탑재되어 최대 350도까지 온도가 올라가며 10~20초 내외로 예열되어 목넘김부터 무볼륨까지 만족!
온도는 200~350도까지 1번 단위로 변경 가능합니다.
세세한 온도를 조절할 수 있다는 점이 좋지만 아무리 고온으로 올라가도 기기가 고온을 견딜 수 없다고 만족감이 떨어지는 현상이 발생합니다.
이 전문의 기계는 고온에 견디는 풀 커버 내열 구조로 제작되고 내구성이 좋고 처음부터 끝까지 맛의 표현이 깔끔하고 좋았습니다.
화살표 버튼으로 흡연 시간을 180~360초 이내에서 5초 단위로 바꿀 수 있고 카운트 초기화도 설정 가능하며, 마치 커스터마이즈를 쓰는 같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배터리 용량전에 쓰던 전자담배 기계는 배터리 용량이 2,000mAh 이하라 하루에 20개비도 못 피우고 방전돼 보조배터리가 필수라 번거로웠습니다.
지금 사용 중인 것은 삼성셀 정품 3,500mAh 대용량으로 완충하면 하루에서 이틀까지는 가볍게 작동할 수 있고, 3~40개는 기본으로 열 수 있습니다.
충전은 하단에 C타입 케이블로 완충은 1~2시간이면 됩니다!
이번에 전담에 대해 공부하면서 알게 된 내용인데, Battery 용량은 사용 시간뿐만 아니라 최대 출력에도 영향을 주고 출력은 타격감과 연결되어 있어 용량은 클수록 좋습니다.
내가 사용하는 전자담배 기계는 현재 출시된 제품 중 가장 높은 배터리 스펙을 가지고 있어 만족합니다.
전자담배 기계 가격을 알아보고, 새로 구입하거나 교환하고 싶은 분들에게 제 게시물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기기 관리가 편하고 연초와 비슷한 만족감의 궐련형 전자담배 기계를 알아보셨다면 1루 코스를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그럼 오늘도 행복이 주르베 하기를~전자담배 기계 가격을 알아보고, 새로 구입하거나 교환하고 싶은 분들에게 제 게시물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기기 관리가 편하고 연초와 비슷한 만족감의 궐련형 전자담배 기계를 알아보셨다면 1루 코스를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그럼 오늘도 행복이 주르베 하기를~

error: Alert: Content selection is disab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