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다낭 여행 3박 4일 다낭 여행 코스 어디로 가야하나요

여행 스케줄: 2024.529년 오후 2일 오후 2시, 베트남 여행 일정을 3월 2일 오후 4일 오후 4일 오후 4일 오후 4일 오후 4일 오후 4시 30일 오후 4일 오후 2시3박과 4일 동안 자유롭게 여행해 3일 동안 자유롭게 여행하고, 4일 동안 여행을 다녀올 수 있도록 경비 및 4일 수 있습니다.

사진/진 I

1. 베트남 다낭 3박 4일 경비

다낭의 총 비용은 2일이고 4일비가 약 2,2900만 원입니다!
공항, 숙박, 숙박시설 1만 원, 숙박, 숙박시설 등 2만 원, 오후 2만 원, 오후 2만 원, 숙박, 오후 2만 원을 제외한 약 2만 원, 숙박시설, 숙박시설, 숙박

697,000원(약 1,600만원)은 7,000원, 2천원, 7,000원, 2만 원, 7,000원, 7,000원(약, 7,000원)는 7,000원)의 1쇼핑, 여행자 보험 11,000원, 미국IM 10만 원,600원2. 다낭 3박 4일 여행 코스2. 다낭 3박 4일 여행 코스다음날 아침, 나는 바나나를 위해 아침 일찍 출발한다!
7월 4시간 후, 나는 호텔에서 놀고, 나는 호텔에서 놀고, 헬로 밤에 놀리 가겠습니다!
그리고 3일, 나는 오늘 아침에 물속에서 쇼핑하러 간다!
이후, 저는 인터콘티넨탈호텔에 갑니다!
지난 날, 나는 호텔에서 놀고 공항에 가서 공항까지 간다!
^^3. 다낭 여행코스 다낭 어디를 가봐야할지1박 1일 비행기 출발, 새벽에 다낭에 도착하여 미리 예약한 호텔로 이동!
나는 5.29시에 도착했고 오후 5시벨 호텔까지 도착했고, 나는 529년 밤 5.29시에 머물며 하루 동안 묵을 예약했다.

호텔에는 100,000원짜리 호텔인 보코 마르코 마벨은 매우 비용 효율적이었다!
일단 아침 6시까지 자고 아침 식사 전에 수영장에서 놀아요!
옥상 인피니티 풀이라서 좋았어요^^”다낭에서 가볼 만한 시장!
다낭에서 꼭 가봐야 할 코스와 같은 시장에서 쇼핑하기!
작년에 이어 올해도 여행기가 들려왔습니다.

257호점에서 기본 크록 15만동으로 크록을 샀는데 크록 4쌍에 크록 2세트 정도 샀는데 2만동은 더 싸게 주네요 나이키 티셔츠는 143호점에서 구매했는데, 반바지 안감이 들어간 것은 8만 원이었고, 기본 티셔츠는 5만 원, 캐럿은 9만 원이었습니다.

나는 41점에서 탑 망고 젤리를 구입했는데 올해 40시에 샀는데, 40시에 샀습니다!
당신은 처음에는 25,000동이라고 했는데 5만 원짜리 동과 총 120,000 동과 총 120,000동, 총 120,000동, 총 120,000동입니다.

만약 그것이 한국 원상 50원 정도인데, 큰 차이가 없기 때문에 ^^한 시장 밖으로 나오자마자 홍콩 카페에서 2차 가게로 가요!
T 멤버쉽과 같은 할인도 있었지만, 주문할 때 보여!
주문 후 할인되지 않습니다.

콩카페에 들어와서 시원하고 좋았어요!
!
호텔에 가서 쇼핑한 것을 놓고 근처 한식당에 가서 늦은 점심을 먹었습니다^^제육, 두부김치, 김치찌개를 시키려고 했는데 실수로 두부김치를 시켰는데 이것도 맛있게 먹었어요 첫날에는 찐 호텔입니다.

하지만, 하얏트 클리블에 가서, 하얏트 규제로 이동하세요!
오늘 밤 2시에 예약했는데, 하얏트 글로벌리스트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그리고 작년 밤 내내 편안히 주무실 수 있게 되었습니다.

거실.식당침실욕실.중간에 있는 생활룸에서 4개의 공간이 있으며 침실, 침실과 화장실, 테라스에서 파노라마 보기에서 파노라마 보기에서 볼 수 있습니다!
하얏트 레낭은 넓은 주요 수영장과 해변 앞에 있고 해변 사이에 수영장과 바다 사이에 놀면서 수영장과 바다 사이에 노는 것이 좋은 구조다.

해변에 포토존이 있었는데 시원했습니다.

2일, 나는 9시에 바나나를 떠났다!
나는 원숭이 여행 차를 여행하고 7명의 성인 2명의 성인 2명을 위해 왕복차를 예약했습니다.

내가 바나나를 도착했을 때 비가 비가 와서 비가 와서 비가 멈췄고, 시원한 날씨 ^^”를 보고 놀면서 시원한 날씨 “”고 시원한 날씨 when”고 말했다.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케이블카는 무섭지 않았어요. 경치가 너무 멋있어서 구경하다가 금방 도착한 것 같았어요^^”당신의 정보를 위해 10시에 도착했지만, 골든 브리지가 너무 길렀지만, 골든 브리지가 너무 오래 걸렸다.

나는 꼭대기에 올라가서 경치를 보았습니다!
비가 왔지만 구름을 보는 것은 이상했습니다20분 정도 지났어요!
구름이 흐려 했지만 비가 멈추는 것이 좋았고, 너무 시원했다.

내려오는 길에 우리는 금빛 다리에 멈춰 서서 주위를 둘러보았습니다!
여기 보시면 포토존도 많고 볼거리도 많아서 시간 가는 줄 몰랐습니다.

호텔에 돌아왔고, 휴식을 취했고 저녁에 헬로 밤에 헬로 가서 헬로 가서 헬로 갔다!
작년에 태양시장까지 갔지만, 그것은 약간 깔끔하게 느껴졌나요? ^^”한국어로 된 메뉴들을 많이 봤는데 여기 떡볶이도 팔고 해서 반서랑 떡볶이를 사서 중앙 테이블에서 공연을 보면서 맛있게 먹었어요^^”한국어로 된 메뉴들을 많이 봤는데 여기 떡볶이도 팔고 해서 반서랑 떡볶이를 사서 중앙 테이블에서 공연을 보면서 맛있게 먹었어요^^”3일, 4일, 다낭 3일 일정 기간 동안, 마지막 숙박은 데이타 인터내셔널이 되었다!
호텔에 이동하기 전에, 우리는 롯데마트로 가서 점심을 먹고 점심을 먹는다.

4층에 가서 컵라면과 맥주와 기념품 간식을 샀습니다!
맥주의 가격은 저렴했지만 사이공은 6캔에 67,200동을 가지고 있습니다!
한 캔에 약 600원입니다!
그리고 한 쪽에 다낭 롯데마트를 보시면 관광객들에게 인기가 많은 상품들을 모아놨습니다.

이 둘 다 샀고, 그들은 모두 맛있어요.왼쪽의 치즈 웨이퍼가 조금 짜지만, 여행 후에 조카들을 함께 먹었다.

선물으로 구매하기에 좋은 것 같아요.그리고 롯데마트에서 한국 레스토랑에서 멈춰서 점심을 먹었다.

이번에는 김치찌개와 매운 돼지고기를 주문했어요!
^^ 둘 다 맛있었어요.그리고 롯데마트에 있는 한식당 소담에 들러 점심을 먹었습니다.

이번에는 김치찌개와 제육을 주문했습니다!
^^ 둘 다 너무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호텔로 오셔서 세 번째 호텔인 인터컨티넨탈 다낭으로 이동하세요!
인터콘티넨탈은 천국, 지난해 하늘 바닥에서 가장 높은 장소였다.

인터컨티넨탈 다낭은 천국-하늘-귀 등의 방으로 나뉘는데 작년에는 천국 층에서 가장 높은 곳이었지만 이번에는 가운데와 스카이라인이었습니다.

이번에도 IHG 라운지 키가 있어서 클럽을 이용했는데 분위기가 정말 멋졌습니다!
수영장에 가려면 트램을 타고 내려가야 합니다.

긴 바에 있는 수영장!
이곳 인터콘티넨탈 다낭 리조트의 전망은 볼 때마다 너무 예뻐요!
!
리조트는 마을 같아서 여기 오면 꼭 머물고 싶어요^^”날씨가 너무 좋아서 수영장 물에 파란 하늘이 비쳐졌어요^^”그리고 해변도 예뻐요!
^^”가족 수영장이지만 먼저 어린이만 한 명밖에 안 됐나요?와!
하지만 이 장소는 물 속에서 노는 길보다 낫다.

손바닥나무와 같은 나무 같은 나무들이 많으니까 ^^”라고!
공항에 가기 전에, 물놀이를 하세요!
체크아웃 후, 잡으려고 했는데 안 돼!
그래서 호텔으로부터 택시를 타고 공항에 와서 총 400,000원입니다.

나는 그것을 따라잡기 위해 매우 비싼 것 같은데, 인터내셔널 데이타낭에 가는 길에 택시 픽업 서비스를 예약해야 합니다.

다낭 공항에서는 CIP 라운지를 사용합니다!
2명 신한카드 신한카드로 2명이 무료 입장료를 무료로 입장합니다.

다양한 종류의 음식과 많은 좌석이 있어서 비행기 타기 전에 휴식을 취했습니다^^”다양한 종류의 음식과 많은 좌석이 있어서 비행기 타기 전에 휴식을 취했습니다^^”다낭여행과 4일, 베트남 3일 여행 과정을 방문한다.

지난 해낭에 처음으로 여행을 갔을 때, 그것은 비용 효율적이고 만족스러웠습니다!
특히 롯데마트 쇼핑은 좋은데, 다음 시간에 여행을 갈 때 더 살 것 같아요.가게와 ^^를 즐기고 “”을 즐길 수 있기 때문입니다.

다낭여행과 4일, 베트남 3일 여행 과정을 방문한다.

PLANB와 함께하는 레저 커플 선풍기 다양한 여행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