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위기 있는 눈매를 원한다면? 한소희 언더 음영 메이크업 따라하기

분위기 있는 눈매를 원한다면?한소희 언더 음영 메이크업 따라하기

안녕하세요 마동이입니다:) 요즘 제가 메이크업할 때 고민이 있었는데요!
언더메이크업을 하면, 특히 보송보송해서 애교가 메이크업과 분리가 되기 때문에 다양한 뷰티, 인플루언서 분들 영상 보다가!
이 고민을 해결할 방법을 찾았어요!
완전 딱 맞으니 바로 따라해보세요!
언더 음영이 잘 어울리는 타입

언더 음영 메이크업을 알려드리기 전에 언더 음영이 잘 어울리는 타입을 알려드릴게요!
1. 얼굴 T존이 뚜렷한 타입

사진출처 : 아토나인 엔터테인먼트 인스타그램

첫 언더 음영이 잘 어울리는 타입은 ‘얼굴 T존이 뚜렷한 타입’입니다!
턱선, 얼굴형, T존 등의 골격이 특히 눈에 띄는 분들께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이런 분들은 눈물주머니를 밝게 연출하는 것보다는 언더 음영을 했을 때의 분위기가 더 고급스러워집니다.
대표적인 연예인은 배우 #한소희씨입니다.
한소희씨는 T존 부위에 넓이가 있는 이국적인 이미지인데 언더 음영을 주면 이국적인 이미지가 더 짙어지고 콧날의 윤곽이 더 선명해집니다!
2. 눈썹이 많고 진한 타입

사진출처: 매니지먼트mmm 인스타그램두 번째 언더컷이 잘 어울리는 타입은 ‘눈썹의 양이 많고 진한 타입’입니다!
대표적인 연예인은 배우 #김태리 씨인데 김태리 씨의 얼굴을 딱 연상했을 때 눈에 들어오는 것은 바로 짙은 눈썹에 쌍꺼풀 라인이 눈가 끝까지 이어져 있어서 개의 눈빛이잖아요? 이런 타입의 분들은 언더 음영을 주었을 때 넓고 그윽한 눈매와 함께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만들 수 있습니다.
3. 인중이 긴 타입사진출처 : 페리가모세 번째 언더 음영이 잘 어울리는 타입은 ‘인중이 긴 타입’인데 대표적인 연예인은 배우 이다희 씨입니다.
이다희씨는 얼굴이 계란형의 예쁜 윤곽인데요~ 얼굴 중앙부가 전체적인 비율에서 조금 긴 편입니다.
이때 중앙부가 길다는 것은 코의 길이가 길다기보다는 코 안의 길이가 긴 편입니다.
이 경우 눈 밑의 눈물주머니를 밝게 하거나 밑에 없는 경우에는 얼굴 여백이 많이 보일 수 있기 때문에 언더 음영을 권장합니다.
4. 캣츠아이 타입사진출처 : 디올네번째 언더음영이 잘 어울리는 타입은 ‘캣츠아이’를 가지고 계신 분들입니다~ 캣츠아이는 눈가가 올라간 타입을 말하는데, 대표적인 연예인은 고양이 얼굴로 유명한 #뉴진 혜린 씨입니다.
눈 앞머리와 코끝 경사각도가 높은 캣츠아이의 경우 밝은 눈물주머니로 연출하면 눈 밑이 더 평평해 보이고 원래 각도보다 더 높게 보이게 됩니다.
그래서 밝게 해주기보다는 자연스러운 음영감이 정말 잘 어울려요!
네번째 언더음영이 잘 어울리는 타입은 ‘캣츠아이’를 가지고 계신 분들입니다~ 캣츠아이는 눈가가 올라간 타입을 말하는데, 대표적인 연예인은 고양이 얼굴로 유명한 #뉴진 혜린 씨입니다.
눈 앞머리와 코끝 경사각도가 높은 캣츠아이의 경우 밝은 눈물주머니로 연출하면 눈 밑이 더 평평해 보이고 원래 각도보다 더 높게 보이게 됩니다.
그래서 밝게 해주기보다는 자연스러운 음영감이 정말 잘 어울려요!
그럼 언더뮤직을 해볼까요?메이크업 방법을 알려드리기 전에 제가 오늘 사용한 제품을 먼저 소개해 드릴게요!
시코르 멀티 브랜딩 섀도우 팔레트 (01 소프트 피치) 복숭아색 코랄컬러가 들어간 섀도우+치크팔레트 입니다!
과즙느낌 팡팡!
떠다니는 피치컬러부터 브라운,펄까지 아주 알찬 팔레트입니다.
컬러 발색부터 보시죠~ 베이스 컬러부터 포인트 컬러까지 예쁜 피치 컬러가 여기 모였죠? 컬러활용도도 좋지만 텍스쳐활용도 정말 높아요!
매트부터 글리터까지 오늘 언더메이크업에 필요한 모든 것들이 팔레트 안에 있습니다!
(๑˃́ꇴ˂̀๑)제 눈을 먼저 보여드릴게요!
제가 언더 음영이 잘 어울리는 이유는 언더 음영에 잘 어울리는 타입 중 두 번째 눈썹이 진하고 눈매가 강하지 않은 타입이기 때문입니다~ 게다가 저는 웃을 때 눈물주머니의 볼륨이 많은 편이기 때문에 이 볼륨을 밝게 언더 음영을 할 경우 눈높이와 비슷해서 눈이 좁고 작아 보이게 하거든요.언더 음영이 꼭 필요한 타입입니다!
언더 음영 메이크업을 시작해 봅시다.
1. 블렌딩 피치 브러쉬1 밝은 베이스 컬러로 눈 앞머리부터 눈 끝까지 자연스럽게 발라주세요.눈 밑을 조금 밝게 하는 단계입니다!
이때 눈 뒤에 슬릿 구간을 다 메우는 것이 아니라 살짝 웃었을 때 일직선으로 떨어지는 부분까지 연결해서 발라주시면 됩니다.
2. 미디엄 브라운 컬러를 속눈썹에 완전히 밀착시켜 발라주세요.1단계로 비워둔 뒤 슬릿 구간까지 넣어주세요.속눈썹 사이사이를 채운다는 느낌으로 발라주세요!
3. 미디엄 브라운 컬러와 딥 컬러를 섞어서 2단계로 바른것보다 조금 아래로 자연스럽게 그라데이션되도록 발라주세요.이때 브러쉬는 최대한 세워서 바르면 좋아요 이 정도로 해도 하기 전 눈보다 눈이 더 뜬 느낌과 그윽한 눈을 만들어줘요.4. 스파크 코랄(글리터) 컬러를 볼륨감을 원하는 부분에 살짝 올려주세요.이렇게 함으로써 언더 음영이 곰 같은 느낌이 아니라 자연스러운 볼륨과 음영으로 끝납니다!
WA…..!
비포 앤 애프터 좀 봐주세요!
!
언더캐인과 앙~의 눈 크기 차이가 극명한 게 보이죠? 이래서 안 할 수가 없죠.밝은 컬러의 언더메이크업이 어울리지 않는다면 오늘부터 언더메이크업을 해보세요!
진짜, 진짜, 진짜!
후회하지 않으실거에요 (ว˙∇˙)ง

error: Alert: Content selection is disab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