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오사카 교토 3박 4일 여행일정 코스 볼거리

2023년 11월 30일(목)~12월 3일(일) 김포에서 비행기로 2시간 정도면 도착하는 가까운 거리!
이번에 다녀온 일본 오사카 교토의 3박4일 여행일정 코스의 볼거리!
음식도 입맛에 맞고 볼거리 즐길거리가 많아 여행기간 내내 즐겁게 돌아다녔다^^일본, 오사카, 교토, 3박 4일 여행 일정 코스, 볼거리가 가득하다.

사진/JINI

사진/JINI오사카 교토 3박 4일 여행 첫날!
간사이 공항 도착과 동시에 하루카 열차를 타고 교토로 이동했다.

하루카열차 리뷰는 아래 포스팅 참고오사카 교토 여행 간사이 공항에서 교토 하루카 티켓 교환 지정석 시간표 2023년 11월 30일(목) 이번주 3박 4일 오사카 교토 여행을 오게 되었는데 여행 첫날 간사이 공항에서 교토로 바로… blog.naver.com호텔에 짐을 내려놓고 해가 지기 전에 서둘러 간 기요미즈데라(清水寺)!
이날이 기요미즈데라 라이트업 마지막 날이었다 작년 가을에도 단풍 여행으로 교토에 왔는데, 그 때는 기간이 맞지 않아서 볼 수 없었던 라이트업.해가 지고 조명이 들어오기를 기다리는 순간.처음 본 기요미즈데라의 라이트 업!
단풍으로 물든 가을한잔의 경치에 라이트가 올려져 분위기가 너무 멋졌어^^”늦가을 초겨울 여행!
가을의 정취를 하나하나 느끼고 이어 고대사로 이동여기도 라이트업이 진행중이고대나무 숲에도 조명이 켜져 있어 묘하고 신비로운 느낌이었다.

야사카 신사까지 도보로 이동할 수 있었기 때문에 산책겸 슬슬 걸어가서야사카 신사를 한번 둘러보고 나서그 앞에 있는 기온거리도 구경했어.문 닫은 가게가 은근히 있었지만 거리 구경 자체는 재미있었어.2일차 : 오사카 교토 여행, 아라시야마, 도톤보리(구스시) 숙소 : 콘래드 오사카 호텔둘째날은 교토여행을 하고 오후에 오사카로 이동하는 날!
오전에 교토 아라시야마에 가서 호림사에서 시작해 도즈키바시를 건너 강변을 산책하고 대나무 숲을 걸어서 덴류지까지 완벽했던 교토 여행 코스!
호림사도 아라시야마에 올때마다 들르는 곳인데가을 느낌 가득한 계단길이 예뻤고여기서 보는 도월교 등 아라시산의 전망이 깔끔하고 시원해서 좋았다.

교토 가볼만한 곳 아라시야마!
우리가 갔던 곳은 모두 도보로 이동할 수 있어서 여행일정 코스로 좋을 것 같아^^”도월교 배경으로 사진도 찍고 다리위를 건너고 경치도 보고!
붉게 물든 단풍, 그 위에 비치는 햇살, 그리고 그 사이로 보이는 배까지!
그림 같은 경치에 힐링되는 시간이었다.

아라시야마(大山)에서 인기 있는 명소, 치쿠린!
대나무 숲 사이에 사람이 꽤 많았다.

이 길을 지난 후에 텐류지에 도착!
사랑스러운 느낌이 귀여웠고 예쁘게 물든 단풍이 있어서 가을과 가을하면 멋졌다.

텐류지(天龍寺)를 나와 버스를 타러 가는 길까지 멋져!
오사카 교토 3박4일 여행동안 숙소를 3군데 이용했는데 그중 둘째날 묵었던 오사카 콘래드 호텔은 로비에서 너무 멋졌어!
!
호텔 로비가 전망대!
^^”숙소가 정말 좋았는데 방에만 있을 수는 없어!
거리에 크리스마스 장식이 달려 있어서 밝고 즐거운 분위기!
우리가 묵었던 콘래드 오사카 호텔은 시청 근처에 있었는데 시청 주변 조명 장식을 둘러보기에 좋았다.

그리고 지하철을 타고 도톤보리로 이동!
여기도 거리에 장식이 가득해!
도톤보리도 구경하고처음에는 만두 먹을까 뭐 먹을까 했는데 쿠라초밥에 가서 저녁을 먹었다^^”3일차 : 오사카 여행, 오사카 성, 덴노지 동물원, 통텐각, 우메다 공중 정원, 합파이브 관람차 숙소 : 인터콘티넨탈 오사카 호텔저희가 오사카 교토의 3박 4일 여행 일정 코스를 계획할 때 교통 패스를 무엇을 사용할지 고민했는데 간사이 쓰루 패스는 비연속으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3일권 구입 후 1, 2, 4일차에 사용하세요!
오사카 여행 일정 3일차에는 주유 패스 1일권을 구입해 이용했다.

아무래도 주유패스로 입장할 수 있는 곳이 있어서 그것을 중심으로 다니게 되었고, 3박 4일 오사카 교토 여행 중에 가장 많이 걸었던 날이었어!
나중에 자기전에 보니까 2만보 넘게 걸었어 주유패스가 있어서 천수각(전망대) 입장이 무료인 것도 좋았지만 따로 매표소에 줄을 서지 않아 편하고 시간도 절약할 수 있어서 마음에 들었다.

그리고 오사카성을 보면 배를 타는 곳이 있는데, 이것도 주유 패스로 무료 탑승이 가능하다!
다만 시간대별로 탑승 인원이 한정되어 있기 때문에 오사카성에 도착하면 배표부터 바꿔두는 것이 좋다.

배탄면을 즐기는 시간도 즐거웠다!
이어서 텐노지 동물원으로 이동!
가는 길에 보니 크리스마스 마켓도 있고 이렇게 트리 장식도 많아서 구경하느라 바빴다.

주유패스로 텐노지 동물원도 입장 무료!
처음에는 동물이 별로 없는데!
?나중에 기린 사자 등 동물들을 만날 때마다 신이 나서 돌아다녔다고 한다.

그리고 동물원 근처에 천각이 있어서 여기 전망대도 가려고 이동했는데 전망대 입장까지 1시간 웨이팅을 해야해서 올라가는건 패스하고 거리에서 천각만 구경하고 왔어 셋째날 숙소는 인터콘티넨탈 오사카 호텔!
우메다에 있는 호텔에서 우리 방에서 보일 정도로 가까운 우메다 공중정원에도 다녀왔다.

^^”여기서 본 선셋!
!
여기서 본 선셋!
!
해가 조금씩 저물어가는 모습을 보고 감성 가득한 순간을 느꼈어^^여행오면 힐링되는 이 느낌이 너무 좋다.

우메다 공중정원에도 이렇게 크리스마스 트리가 있어서 오사카 여행일정 코스의 볼거리로 좋을 것 같아^^”우메다 공중정원에도 이렇게 크리스마스 트리가 있어서 오사카 여행일정 코스의 볼거리로 좋을 것 같아^^”잠깐 방에 와서 야경 감상!
아래 사진 오른쪽 높은 건물이 우메다 공중정원^^”저녁까지 주유 패스를 활용한 오사카 여행 일정!
이번에는 햅파이브 관람차!
와 근데 이거 생각보다 무서웠어 wwww 위로 올라가면 너무 비싸요!
!
이렇게 비싸더라?하면서 긴장 ㅎㅎㅎ맨 위로 올라갔을 때 무서웠는데 그래도 재미있었다 후후후 주유소가 있으면 무료 탑승이 가능하니 한 번쯤 타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4일째 : 오사카 여행, 쇼핑 (한큐백화점, 다이마루 포켓몬 센터)어느새 오사카 교토 3박 4일 여행의 마지막 날!
이날 오사카 여행 일정 코스로 갈 만한 곳을 오전부터 열심히 다녀온 백화점!
한큐백화점에서는 손수건을 구입하고, 다이마루백화점에서는 포켓몬센터에 가서 조카 선물을 구입^^”한큐백화점에서 5%의 게스트쿠폰도 받고 손수건을 구입했다.

한큐백화점 손수건 구매 상세내용은 아래 포스팅 참고오사카 여행 오사카 우메다 한큐 백화점 손수건 쇼핑 2023년 12월 3일(일) 3박 4일 오사카 여행 마지막 날!
이날은 오사카 쇼핑데이라서!
아사오사카우메…blog.naver.com한큐 백화점에도 크리스마스 장식이 있어서 구경하기 좋았다 ^^”다이마루 백화점에 있는 포켓몬 센터!
조카들 선물 사기 좋은 장소였으면 사람들이 정말 많아서 계산 줄도 좀 서있었는데 그만큼 인기가 많은 것 같아.불가사리랑 뮤우 둘다 귀여워 포켓몬인형이 많아서 하나씩 구경하는것도 재미있었어 ^^일본 오카사 교토 3박4일 여행일정 코스의 볼거리, 이번에는 선물도 사기위해 쇼핑까지 열심히 다녀왔고 항공스케줄도 김포에서 오전출발, 나중에 김포에 저녁도착 등 거의 꽉 찬 3박4일 일정이어서 여기저기 많이 구경하고 다녔다.

우리나라에서 비행시간이 그리 오래 걸리지 않는 해외여행지라서 여행가기 좋을 것 같다.

^^”플랜비가 한 레저커플의 팬이 되기 위해 다양한 여행정보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