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앙마이 항공권 직항 가격대 및 경유를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

태국의 치앙마이는 할 일이 없기로 유명한 마을인데, 왠지 외국에서 한 달 사는 사람들은 가장 많이 찾는 희귀한 마을입니다.
코로나 이전에는 경유하는 왕복 항공권이 총 30만원 이하로도 자주 나왔지만 지금은 경유로 30대 초중반이면 그럭저럭 저렴한 수준.매년 찬바람이 불기 시작하면 따뜻한 남국으로 가고 싶은 저 같은 사람들은 치앙마이행 비행기표를 찾기 쉽습니다.
그래서 이번 글은 실제로 날짜 선택 폭이 작은 직장인분들에게는 별 의미가 없고 실업자나 프리랜서 등 시간과 공간의 제약이 적은 분들에게 알려주는 미세 팁입니다.
0. 치앙마이 직항 항공권은 10월 가격대

편도로 30만원대로 나오네요.경유 한 번씩 하는 표의 두 배 가격입니다.
60만원이 넘어 치앙마이에 다녀올게…?그나마 저렴한 날과 조합했을 때 이 수준이 지원하는 기간으로 검색하면 100만원 정도 나가는 게 보통입니다.
저라면 이 가격으로는 치앙마이가 되지 않을 것 같아요.그러면 저렴하게 갈 때 어느 정도 가격대로 나오는지 볼까요? 1. 편도로 끊다

1. 시작은 언제나 크롬 시크릿 모드. 다른 브라우저도 있습니다(보통 단축키는 ctrl+shift+n이지만 Firefox는 아니다ww) 2. 이번 달 안에 떠나고 싶습니까?그럼 날짜는 10월 전체, 편도, 출발지 서울 전체, 도착지 치앙마이.

하지만 베트젯에 고투게이트 같은 서드파티 조합은 보통 수하물을 포함하지 않고, 틴잔 편도 총액 14만7천원이면 호치민 시티에서 하루 놀고 들어갈 수 있는 멋진 표가 나왔습니다.
보통 서울에서 치앙마이로 가는 직행 비행기는 6시간~6시간 반 사이에 걸리는데 솔직히 4시간 이상 타면 힘들잖아요.그래서 나는 레이오버 일정으로 가는 경유 티켓을 좋아하는 편이에요.베트젯은 호치민 시티에서 경유하며, 최근 다시 많아진 중국 항공사들은 먼문, 상하이 등에서 긴 대기 시간을 갖게 됩니다.
중국에서 쉬는 것을 개인적으로 좋아하는데, 이렇게 항공기 경유해서 잠깐 들르는 경우는 비싼 비자가 없어도 입국이 되거든요☆ 2. 왕복으로 정해진 날짜에 그만두는치앙마이 날씨가 좋은 시기가 11, 12, 1월이라 11월에 2주 정도 예정하고 있습니다.
아까 말씀드린 게 이거예요.동방항공 왕복항공권으로 사면상해를 경유하여 딱 놀기 좋은 시간에 상해를 누릴 수 있는 좋은 표!
와이탄의 야경을 보면서, 또 걸어야 하잖아요.날짜를 대충 잡아봤는데 이때 가면 세금이랑 합쳐서 왕복 35만4천원 정도로 정해져 있고 수하물도 굉장히 빵빵하게 포함되어 있네요.진심으로 갖고 싶다 이 표…가격은 매일 바뀌니까 적당한 선에서 사두자!
지금 찾아본 가격이 아무런 프로모션이 없는 시기에 비수기 날짜로 검색해봤기 때문에 사실 임박한 재고 처분 항공권을 찾거나 프로모션이 나왔을 때 항공사 서버를 잘 돌파해서 성공한 가격보다 비쌀 수도 있고 저렴할 수도 있어요 어쨌든 치앙마이를 찾는 분들 중에는 꽤 오래 머무시는 분들이 많을 테니까.정말 비싸다고 생각하면 방콕 인아웃에서 티켓을 끊고 전철이나 버스로 치앙마이 왕복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침대 열차의 차량을 체험할 기회!
부디 멋진 가격으로 성공하세요!
저도 빨리 치앙마이에 가고 싶네요.#치앙마이 항공권 #치앙마이

error: Alert: Content selection is disab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