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하고 아름다운 결혼 1주년 선물

결혼 전 연애 시절에도 기념일이 되면 당시 남자친구였던 남편은 항상 화려한 꽃다발을 들고 나타났습니다.
그걸 받을 때마다 기분이 정말 좋고 이렇게 착한 사람이었구나를 새삼 느끼게 되는 계기였어요.그런데 꽃다발을 선물 받아보신 분들이라면 여러분들 공감할 수 있는 점을 받을 때는 좋지만 관리하는 것 자체가 사실이라면 일이잖아요.매번 물을 바꿔야 하는 것도 물론 시들어 버리면 아쉽기도 합니다.
이번 결혼 1주년에는 이러한 단점이 완벽하게 보완된 선물을 받게 되었습니다.

처음에는 미리 예약한 분위기 좋은 식당에서 저녁식사를 하고 집에 왔는데도 차마 꽃을 줄 기색이 없었어요.같이 살다가 바뀌었나 싶어서 남모르게 서운해하다가 갑자기 방에서 쇼핑백 하나 꺼내오잖아요.뭔가 해서 꺼내보니 프리미엄 비누꽃과 실크플라워 그리고 진주 장식이 아름다운 이 바구니였습니다.
보자마자 육성으로 헐떡일 정도로 감탄을 감추지 못했어요.무엇보다 흔한 라탄 소재 바구니에 담겨 있거나 밋밋한 박스에 꽂혀 있는 것이 아니라 핸드백을 연상시키는 디자인이 참신하고 인상 깊었습니다.

요즘은 인생의 중요한 순간을 사진으로 기록하고 공유하는 게 일상이잖아요.그런 만큼 다른 사람들은 잘 못 보고 못 받은 걸 자랑할 때 기분도 좋고 반응도 상당한데요.이런부분까지채워준다는것도장점이라고할수있습니다.
저도 받자마자 예쁘게 찍어서 여기저기 올리니까 부럽다는 말이 엄청 뛰었던 기억이 납니다.

예쁜 건 아무래도 가까이서 보고 싶잖아요.자세히 보려고 가까이 갔는데 정말 생화처럼 좋은 향이 나서 좀 헷갈릴 정도였어요.비누꽃과 드라이플라워가 혼합돼 있지만 좋은 재료만 골라 사용하는 성향도 고급스러웠습니다.
덕분에 결혼 1주년의 분위기가 더 무르익을 수 있었습니다.

여성의 로망 핸드백 디자인 바구니에는 시크한 블랙, 화이트, 블랑 핑크색 플라워가 들어 있습니다.
케이스와 정말 잘 어울리는 무드의 컬러들로만 구성되어있는걸 보면 사장님의 센스가 느껴집니다.

결혼 1주년에는 그래도 화려한 색의 꽃을 기대하시는 분들이 많을 것 같아요.흰색 케이스에 들어간 퍼플, 코랄 핑크 컬러는 생동감이 매력적이라고 생각합니다.
섬세한 색감이 생화라고 해도 이상하지 않을 정도가 아닐까요?

단지 투명 케이스에 들어간 채로 창틀에 놓아 두는 것만으로도 인테리어 완성입니다.
자연광 아래에서는 밤에 전구를 켰을 때와는 다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밤에는 이렇게 조명으로도 쓰고 있어요.은은한 앵두 전구로 분위기가 최고야 서자기 앞에 붙여놓고 남편과 대화를 나누니 부부 사이도 점점 좋아지는 것 같아요.집에 친구들이 놀러온 날에도 불을 켜서 보여주고 분위기가 아주 좋다고 좋아했습니다.
어떻게 비누꽃과 드라이플라워로 이렇게 생화 같은 퀄리티를 낼 수 있을까 궁금했는데요.찾아보니까 오랜 경력의 플로리스트분이 직접 국내에서 제작하시더라고요.같은 꽃이라도 다루는 사람에 따라 전체적인 모양과 퀄리티가 달라지잖아요.저도 취미로 꽃꽂이를 했을 때 생각처럼 쉽게 할 수 있는 부분이 아니었는데요.역시 전문가가 직접 만들기 때문인지 누구에게 선물해도 만족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남편 말로는 택배 박스도 특수 제작된 전용 박스에 들어와서 상태가 아주 좋았다고 합니다.
마지막까지 색상 고민으로 주문이 예상보다 늦어졌지만 배송 속도도 정말 빨라 원하는 날짜에 차질없이 받아볼 수 있었다고 합니다.
또한, 튼튼한 하드케이스로 포장되어 있어 반영구적으로 보관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남편이 가끔 결혼 1주년 꽃다발을 가리키면서 우리 사랑도 영원하다고 하는데 쑥스럽지만 웃음이 새어 나오곤 해요.마침 비슷한 시기에 결혼 1주년 선물을 고민하는 동기를 떠올리며 바로 사진을 찍어 보내주었습니다.
친구가 그렇지 않아도 꽃다발을 조사하고 있었습니다만, 이걸로 좋다고 매우 감사하고 있었습니다.
다만 예쁘지 않은 옵션이 없어서 다시 고민에 빠지는 모습이 재미있었습니다.
결국 독특한 블랙을 선택했는데 아내가 제대로 감동했다고 소감을 전해줬어요.원래 좋은 거는 혼자만 알고 싶은 마음도 있는 게 사람 마음이잖아요.그런데 이렇게 가성비도 좋고 제품 자체의 만족감도 큰 제품을 주변에 알려주지 않는다는 게 괜히 혼자 찔리기도 했습니다.
그래서 요즘은 특별한 날을 준비하는 지인들이 보이면 바로 가서 사진을 쓱 보여줍니다.
말로 설명할 때는 미온적인 반응이었던 사람도 사진으로 보여주는 적극적으로 어디서 구매할 수 있는지 물어본다고 합니다.
결혼 1주년의 낭만은 누구에게나 있는 만큼 식상하고 남들에게도 받는 선물보다는 특별한 무언가를 받고 싶은 게 사실입니다.
받는 사람이 행복하면 주는 입장에서 그보다 기쁠 수가 없잖아요.게다가 두고두고 보면서 그날의 감동을 되새길 수 있다면 더할 나위 없습니다.
하나를 가졌더니 다른 디자인이나 컬러 조합이라도 갖고 싶어졌어요.결혼기념일 때마다 매번 다른 조합으로 선물해 달라고 남편에게 언질을 주었어요.당연히 매번 편지도 같이 써줘야 한다는 조건까지 붙였는데, 과연 내년에도 받을 수 있을지 기대가 되네요.창가나 테라스에 진열해 두면 보는 것만으로도 가슴이 벅차다고 생각합니다.
결혼기념일은 언제든지 부부에게 아주 중요하고 뜻깊은 날인데 첫 결혼기념일은 그 의미가 몇 배나 크잖아요.그만큼 예쁠 뿐만 아니라 실용성까지 겸비한 결혼 1주년 선물을 고민하시는 분들 많으실 텐데요.다른 곳에서는 볼 수 없는 특별한 아이디어 상품 핸드백 꽃다발을 고려해 보세요.샤넬 장미 프리저브드 드라이 플라워 꽃다발 시들지 않는 꽃 1. 코랄핑크 : 정성이 담긴 집 [정성이 담긴 집]전문 플로리스트가 운영하는 깨끗한 마음을 담아 정성을 들인 곳 vo.la샤넬 장미 프리저브드 드라이 플라워 꽃다발 시들지 않는 꽃 1. 코랄핑크 : 정성이 담긴 집 [정성이 담긴 집]전문 플로리스트가 운영하는 깨끗한 마음을 담아 정성을 들인 곳 vo.la샤넬 장미 프리저브드 드라이 플라워 꽃다발 시들지 않는 꽃 1. 코랄핑크 : 정성이 담긴 집 [정성이 담긴 집]전문 플로리스트가 운영하는 깨끗한 마음을 담아 정성을 들인 곳 vo.la샤넬 장미 프리저브드 드라이 플라워 꽃다발 시들지 않는 꽃 1. 코랄핑크 : 정성이 담긴 집 [정성이 담긴 집]전문 플로리스트가 운영하는 깨끗한 마음을 담아 정성을 들인 곳 vo.la

error: Alert: Content selection is disab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