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깃집 창업을 고민하고 있다면
많은 직장인분들이 그러하듯이 저도 한 회사를 다니면서 정해진 월급을 받고 맞지 않는 사람들과 스트레스를 받으면서 일하기보다 창업을 한번 도전해보고 싶다는 생각을 많이 하는 편입니다.
내가 노력한 만큼 이익을 얻으면 그보다 보람있는 일이 없다고 생각하면서 고깃집 창업에 대한 정보를 얻게 되었습니다.
무작정 시작하기보다는 확실한 성공비결 노하우를 가진 곳의 프랜차이즈에서 창업에 도전하게 되면 훨씬 안정적이라고 생각했기 때문에 그 중 인테리어부터 마케팅 전략까지 모두 매력적인 부드럽다는 업체를 알게 되었습니다.
여러분께도 도움이 될 것이기 때문에 이번에는 이 회사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을 갖겠습니다.
무작정 시작하기보다는 확실한 성공비결 노하우를 가진 곳의 프랜차이즈에서 창업에 도전하게 되면 훨씬 안정적이라고 생각했기 때문에 그 중 인테리어부터 마케팅 전략까지 모두 매력적인 부드럽다는 업체를 알게 되었습니다.
여러분께도 도움이 될 것이기 때문에 이번에는 이 회사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을 갖겠습니다.
숙성쇠고기 전문점인 부드러운 소는 가맹비가 300만원이라는 합리적인 선에서 형성되어 있을 뿐만 아니라 안산본점이 월매출 2억3천만원을 돌파하여 더욱 큰 성장을 기대할 수 있는 곳입니다.
2017년 월 매출 3천만원에서 5년 만에 2억3천원까지 눈부신 성과를 거둔 곳으로 유명한 업체입니다.
고깃집 창업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주재료인 쇠고기인데 항상 최상급 고기만을 사용하여 연구도 꾸준히 진행하고 있는 중이었습니다.
폭발적인 성장에 가장 도움이 되는 전략 중 하나는 원팩 시스템으로 어느 가맹점에서나 같은 맛을 맛볼 수 있는 시스템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뿐만 아니라 변화하는 마케팅 채널에 맞춰 유튜브를 이용해 꾸준히 소통하고 구독자를 잠재적인 고객으로 이끄는 전략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현재 구독자 100만명이 넘는 먹방 유튜버와 자체 유튜브 채널을 이용하여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하여 소비자에게 친숙하게 접하는 브랜드입니다.
뿐만 아니라 변화하는 마케팅 채널에 맞춰 유튜브를 이용해 꾸준히 소통하고 구독자를 잠재적인 고객으로 이끄는 전략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현재 구독자 100만명이 넘는 먹방 유튜버와 자체 유튜브 채널을 이용하여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하여 소비자에게 친숙하게 접하는 브랜드입니다.
안산의 C급 상권에서 시작하여 이름만 들으면 알 수 있는 한우 프랜차이즈로 자리매김하는 것은 결코 쉬운 일이 아니라는 것을 다들 아실 것입니다.
철저한 상권 분석을 통해 메뉴 개발과 마케팅 전략 수립을 꾸준히 해야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기 때문에 지속적인 성장이 가능하다는 것은 곧 본사의 꾸준한 전략 분석이 뒷받침되었기 때문에 눈부신 성과를 이룰 수 있는 것입니다.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는 또 다른 주요 이유 중 하나는 메뉴 구성의 차별화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시그니처 메뉴라 할 수 있는 한우 명품 보물상자는 드라이아이스를 이용하여 신선함과 비주얼을 모두 사로잡고 있기 때문에 많은 소비자들이 단순히 식사만 하러 오는 것이 아니라 사진을 꼭 남기고 기록하는 용도로 찾고 있습니다.
실제로 회사명이 태그된 사진을 확인하면 다른 한우 고깃집에 비해 훨씬 많은 방문 인증 사진을 확인할 수 있으며, 이는 대중의 입맛과 눈까지 모두 사로잡았다는 방증이 됩니다.
또한 자체 SNS 계정을 운영하면서 꾸준한 소통으로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기도 합니다.
이는 고깃집 창업에 든든한 지원군이 됩니다.
실제로 회사명이 태그된 사진을 확인하면 다른 한우 고깃집에 비해 훨씬 많은 방문 인증 사진을 확인할 수 있으며, 이는 대중의 입맛과 눈까지 모두 사로잡았다는 방증이 됩니다.
또한 자체 SNS 계정을 운영하면서 꾸준한 소통으로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기도 합니다.
이는 고깃집 창업에 든든한 지원군이 됩니다.
또한 네이버 리뷰 현황을 보시면 꼼꼼한 블로그 리뷰 게시물은 물론 영수증 리뷰까지 자발적으로 고객이 남기는 모습이 보입니다.
이는 부드럽다는 브랜드가 이미 많은 소비자들 사이에서 해왔음을 인증하고 싶은 업체라는 사실을 의미하며 가치도 증명되고 있습니다.
업체 인테리어를 보시면 또 하나 차별화된 전략을 바로 발견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청결하게 유지하고 있는 매장은 기본 사항이고, 거기에 더해 내부를 모던하게 꾸몄다는 것입니다.
고기의 퀄리티가 아무리 뛰어나도 브랜드 이미지에 큰 영향을 미치는 인테리어가 뒷받침되지 않으면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유지하기 어렵고 오히려 매력이 줄어듭니다.
이렇게 여러 전략을 쓰고 있는 만큼 본점 매출뿐만 아니라 가맹점 매출도 어마어마합니다.
정왕점은 1억을 돌파했고 송신점은 8천만원, 인천 서구청점은 7천만원을 돌파한 상황입니다.
이는 가맹점이 고깃집을 창업할 때 본점에서 브랜드만 빌려주는 것이 아니라 체계적인 교육을 통해 통일감을 유지하고 있다는 사실을 의미합니다.
이렇게 여러 전략을 쓰고 있는 만큼 본점 매출뿐만 아니라 가맹점 매출도 어마어마합니다.
정왕점은 1억을 돌파했고 송신점은 8천만원, 인천 서구청점은 7천만원을 돌파한 상황입니다.
이는 가맹점이 고깃집을 창업할 때 본점에서 브랜드만 빌려주는 것이 아니라 체계적인 교육을 통해 통일감을 유지하고 있다는 사실을 의미합니다.
요즘 매장 CCTV 상황을 보시면 인기를 더 실감하실 수 있겠지만 코로나19를 거치면서 전체적으로 음식업이 꾸준히 악조건 속에 있고 버티지 못한 곳도 많다는 것을 아실 겁니다.
하지만 부드러운 소 영업 노하우는 이러한 상황에서도 고객들의 꾸준한 재방문을 유도하고 있습니다.
또한 부드러운 소만의 메뉴인 설화대첩은 식품 특허 출원 및 상표권 등록까지 되어 있습니다.
연구개발 전담부를 따로 두고 메뉴에 대한 끊임없는 연구와 도전 중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맛과 비주얼을 모두 사로잡기 위한 노력은 항상 이어지고 있으며, 이는 큰 강점인 하나요.가맹점과의 상생을 도모하고 좋은 관계를 유지하고 있는 것도 지점마다 변함없는 맛을 제공하는 방법 중 하나로 본사 직원이 가맹점 현장에 직접 가서 실무에 관한 교육을 체계적으로 진행합니다.
지속적인 마케팅 관리도 본사에서 관리해주기 때문에 가맹점과 함께 성장이 가능한 것입니다.
고깃집 창업을 고민하시는 분들이라면 본사와 가맹점이 함께 성장해 나갈 수 있는 이곳의 부드러운 소에 대해 한번 알아보세요.홈페이지나 문의전화로 가맹 관련 상담이 가능하오니 성공적인 창업에 다가가기 바랍니다.
고깃집 창업을 고민하시는 분들이라면 본사와 가맹점이 함께 성장해 나갈 수 있는 이곳의 부드러운 소에 대해 한번 알아보세요.홈페이지나 문의전화로 가맹 관련 상담이 가능하오니 성공적인 창업에 다가가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