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 후분양제의 장단점을 살펴보겠습니다
건설 사이트의 소음에 대한 소음은 끊임없이 흘러가고 있다.
아파트의 포스트 판매 시스템을 채택한 다른 나라와는 달리 한국은 자연 사전 판매의 영향을 무시할 수 없다.
그러면 각 시스템의 내용 및 약점과 약점을 살펴 봅시다.
우선, 경제가 빠르게 성장했던 한국의 특별한 환경에서 창출되었다.
1970년대와 1980년대부터 주택 판매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대형 건설업체들이 지급된 주택 매출액과 중간 지급에 대한 주택 판매에 대한 주택 판매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
결과적으로 금융기관으로부터 대출금을 대체함으로써 이자 비용을 줄일 수 있었다.
게다가, 비즈니스 안정성을 확보할 수 있기 때문에 건설회사들의 가장 선호도가 된다.
예비 세입자들은 설치 결제 비용을 절감하고 상대적으로 낮은 사전 판매가격에 대한 부담을 낮출 수 있다.
그러나 아파트 분양시스템과는 달리 유통업계가 파산한 경우, 건설업계가 파산하는 모든 피해가 발생할 경우 모든 피해가 발생할 것이다.
기획자 팜플렛을 통해 계약자가 서명하거나 모델 집을 찾고 있기 때문에 실제 일을 할 수 없기 때문에 불가피한 불안감이 불가피하다.
비즈니스 운영자의 금융상황에 따라 건설 지연 또는 방해물이 발생하므로 일반적으로 2년 정도 걸립니다.
더욱이 사업 안정성을 확보할 수 있기 때문에 건설사들이 가장 선호하는 방법으로 자리 잡았습니다.
입주예정자들도 분할납부를 통해 자금조달 부담을 낮출 수 있고 상대적으로 낮은 분양가에 더욱 반응이 좋아 시장에서 자연스럽게 자리를 잡게 됩니다.
하지만 아파트 후분양제와 달리 미분양이 발생하거나 공사 중 건설사가 부도가 나면 분양받은 사람들에게 모든 피해가 돌아가게 됩니다.
분양자의 팸플릿을 보거나 모델하우스를 둘러본 후 계약을 하기 때문에 실물을 볼 수 없고 자재가 다르거나 부실시공의 위험이 있어 불안감이 클 수밖에 없습니다.
사업자의 자금사정에 따라 공사지연이나 중단이 발생할 수 있고 일반적으로 준공까지 2~3년이 걸리기 때문에 입주까지 오랜 시간이 걸립니다.
최근 서울주택공사 측은 아파트 분양시장 안정화에 대한 정책으로서 높은 품질 아파트를 공급해야 한다는 목소리가 높아지고 있다.
집을 살려면 각 시스템의 장단점을 고려하여 각 시스템의 장단점을 고려해야 합니다.
# 포스트 판매 시스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