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름대로 해본 중년 살찐 관리법 팁 공유

나름대로 해본 중년 살찐 관리법 팁 공유

오랜만에 이야기를 쓰기 시작하네요.앞으로는 더 열심히 시간도 내서 이야기를 이어가려고 합니다!
특히 시간이 흘러 나이가 들수록 찾아오기 이전에는 느끼지 못했던 뻐근함과 통증, 그리고 곳곳에 찾아오는 적신호는 어쩔 수 없는 것 같습니다.
특히 많은 사람들이 이야기하는 것은 중년의 살이 찐 것이다 나이를 먹었기 때문에 그로 인해 여기저기 아프기 마련이다.
이것을 요즘 들어 많이 체감하고 있는 하루라고 생각합니다.
그도 그럴 것이 충분한 운동이나 규칙적인 식사 그리고 수면 습관을 길러야 하는데 밤낮이 바뀌어버린 생활이 오래 지속된 후에는 다시 정상으로 돌아오기가 한동안은 힘들었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이런 생활이 길어질수록 건강과 몸은 더 나빠진다는 사실을 충분히 인지하고 있었지만, 다시 정상적인 컨디션으로 돌아오기까지 정말 많은 시간이 걸리게 된 것 같아 조금은 아쉽네요.. 오늘은 간단하게 제가 중년 살찌기 관리 방법으로 어떤 것을 실천하고 움직였는지를 공유하면서 제 자신을 다시 한번 돌아보는 마음과 그에 따른 꿀팁들을 소소하게 공유하고자 합니다.
연령의 고기 관리 방법 첫째, 규칙적으로 시간을 맞추어 식사를 한다

특히 가장 불규칙했던 것은 식사입니다.
너무 늦은 아침 식사와 대중이 없는 점심 식사, 그리고 너무 늦은 저녁 식사로 이어지는 식사 습관은 항상 속이 더부룩해지고 위장약 등도 달고 살게 되는 것 같습니다.
특히 그로인해 관리불능으로 무자비하게 불어난 체중과 뱃살을 보면.. 중년 살은 무심하게도 무럭무럭 자라는구나 싶어서 규칙적이면서도 균형 잡힌 식단 그리고 영양소도 골고루 섭취하고 늦은 시간은 최대한 자제했습니다.
중년 살찐 관리법 두번째 아주 조금이라도 꼭 움직이고 운동하는

항상 식사 후 패턴을 스스로 들여다보면 그냥 앉아서 멍을 때리거나 바로 소파에 누워서 그냥 휴대폰만 만지작거리거나 하는 게 일상이었거든요. 그게 곧 고기이고 소화불량이고 몸이 안 좋다는 신호를 충분히 보내왔음에도 불구하고 인지하지 못하고 방치했던 게 너무 문제였습니다.
그래도 밥을 먹고 그리고 아침에 일어나도 조금이라도 스트레칭을 할 겸 10~20분 정도는 걷거나 서도록 노력합니다.
중년 살찐 관리 방법 셋째, 긍정적인 마음을 얻기

너무 초조하거나 걱정만 앞서는 어떤 일이 일어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너무 골머리를 썩이고 스스로 너무 위압감을 주는 경우가 대부분이었던 것 같습니다.
결국 일어나지 않는 일은 일어나지 않고 생각만큼 심각해지지 않을 텐데 그게 그대로 스트레스로 이어지고 내 자신을 너무 무기력하게 만드는 것 같았어요. 그게 정신적으로도 영향을 주고 중년 살에 영향을 준다는 걸 어떤 책에서 읽었던 기억도 나네요. 그래서 요즘은 항상 느긋하고 긍정적으로 생각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여러분들도 하루 이틀, 그리고 일 년 이 년이 지나고 중년 살이 찌는 시기가 올 거예요.그런 경우 조급하기보다 바로 실천할 수 있는 중년 살찐 관리 방법을 통해 나만의 패턴을 만들어보는 저는 추천하고 싶습니다!
모두 건강해집시다!

error: Alert: Content selection is disab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