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산동 일식코스_일광 (feat, 런치코스)

일광경기도 남양주시 다산지금로36번길 21-8 트윈타워 B동 305, 306, 307호 예약

일광 – 경기도 남양주시 다산지금로36번길 21-8 3층 영업시간 11:00~22:00 15:00~16:30 브레이크타임 / 매주 일요일 휴무일 건물 주차이용가능 0507-1380-0666 오늘은 가성비좋은 참치코스를 맛볼 수 있는 다산동 일식코스 미식일광에서 점심을 먹고 왔습니다 참치코스를 무려 25,000원에 맛볼 수 있는 저렴한 맛집입니다 아기병원이랑 같은 건물이라 지나가다가 몇번 봤는데 오늘은 아기랑 남편이랑 같이 여기서 점심 먹기로 했어

룸으로 안내해 주셨습니다.
푹신푹신한 아기 의자도 구비되어 있지만 유모차에 태우고 오면 룸 안에 유모차를 가지고 돌아가도 된다고 해서 편하게 식사를 했습니다.
의 인테리어가 깔끔하고 고급스러워서 중요한 모임이나 가족식사로도 방문하기 좋다고 생각했습니다.

앞 이미지 다음 이미지

다산 일식 코스의 맛집 닛코에는 정식, 코스, 디너 요리가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같이 마시기 좋은 사케와 술이 준비되어 있어서 술한잔 하기에도 좋을 것 같았습니다.
닛코정식A 1인 25,000, 저희 가게는 오늘 회, 초밥, 스키, 구이, 스프, 날치밥 등 다양한 구성으로 나오는 런치코스를 선택했습니다.

기본반찬으로 된장국과 죽샐러드를 세팅해주시고 첫번째 음식은 회와 초밥을 가져다주셨습니다 생각보다 양이 많아서 가격대비 훌륭하다고 생각했습니다.

3종류가 나온 초밥, 우선 2종류는 참치초밥이고 다른 하나는 롤초밥입니다.

초밥밥도 맛있고 참치도 쫄깃하고 느끼하고 맛있게 먹은 초밥

다음은 참치회 무려 7가지로 푸짐하게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플레이팅이 예뻐서 기분까지 좋았어요.하나하나 열심히 맛보는 중…참치의 고급 요리인데다 산일광의 가성비가 아주 좋다고 하네요.같이 나온 김, 고추냉이, 참기름과 함께 먹다보면 어느새 순식간에…!
다음은 새우튀김, 콘치즈, 계란찜이 나왔고 차가운 음식인 참치를 먹은 후 따뜻한 음식을 먹었기 때문에 속도가 좋고 입맛도 즐거운 점심이었습니다.
마지막에는 날치밥과 치리나베, 그리고 생선구이가 나왔습니다.
밥, 국물이 나오면 점심으로도 먹을만해서 무엇보다 맛있었고, 마지막까지 맛있게 식사했습니다!
!
남편이 맛있다고 한 생선구이 고등어 같은데, 짜긴 하지만 겉포장도 날치밥과 칠리탄과 함께 맛있게 먹었습니다.
오늘 점심도 맛있게 먹었습니다~!
다산일식요리, 다산일식코스, 다산맛집을 찾으신다면 2만원대 참치런치코스를 맛볼 수 있는 다산일광방문을 추천합니다

error: Alert: Content selection is disab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