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니커에프앤지 신제품 버팔로윙골드 버팔로 막대 골드 에어프라이어간단식

한국인의 DNA에는 닭을 좋아하는 것이 있을까요?꼭 주기적으로 생각나는 음식이 치킨입니다.
그런데 요즘 배달 앱을 보면 이렇게 먹다 보면 가정 경제가 걱정될 정도로 가격이 많이 올랐거든요.그래서 저는 마니커 버팔로윙 골드 버팔로 막대 골드를 냉동실에 가지고 와서 그때그때 꺼내서 에어프라이어에 돌려서 먹고 있습니다.

미국 가면 꼭 먹어야 하는 음식 중에 하나가 이 버팔로윙이잖아요.최근 스포츠바가 늘어나면서 한국에서도 인기있는 메뉴입니다.
그 버팔로윙을 이제 집에서도 간편하게 먹을 수 있게 됐어요.마니커에프앤지 신제품 버팔로윙 골드와 버팔로봉 골드 입니다.

에어프라이어 간편식답게 조리방법도 아주 간단합니다.
냉동실에서 꺼낸 뒤 따로 해동할 필요도 없습니다.
180도로 예열된 에어프라이어에 8분만에 간단하게 완성됩니다.
물론 에어프라이어가 없어도 상관없습니다.
튀김 냄비에 식용유를 넣고 175도로 예열한 다음에 4분 30초 튀기면 됩니다.
오븐을 이용할 경우에는 200도로 예열을 해서 10분간 조리를 해 주면 됩니다.
나는 간단하게 에어프라이어를 이용했어요.넣은 채로 기다리기만 하면 버펄로 윙이 만들어집니다.
솔직히 배달하고 치킨이 오는 것보다 더 빨리 완성됩니다.
버팔로 원 골드와 버팔로 본 골드를 한 봉지씩 조리해 보았습니다.
원래 음식은 눈으로 먼저 먹잖아요.이걸 집에서 했다고는 믿을 수 없을 정도의 퀄리티의 버팔로윙이 만들어졌습니다.
그리고 냄새도 정말 좋았어요.마니코만의 특제 소스를 사용하여 본격적인 버팔로 치킨의 풍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그리고 한입 먹어보면 식감도 예술이에요.12시간 저온 숙성한 후 오븐에 구워서 기름이 빠졌어요.덕분에 담백하고 쫄깃한 식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버펄로 윙의 경우 한국인의 입맛에는 좀 짜게 느껴지는데요.마니커 F&G 신제품은 한국인의 입맛에 맞게 양념이 되어있어 짜지 않고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그러면서 그 특유의 풍미는 그대로 유지합니다.
버팔로윙 골드와 버팔로윙 골드는 맥주와 함께 먹으면 더욱 맛있습니다.
간단한 안주로도 최고입니다.
밥과 함께 반찬으로 먹어도 좋습니다.
나는 샐러드와 함께 먹어도 상큼하고 좋아요.언제 먹어도 맛있는 마니커 에프앤지 신제품 버팔로윙 골드 버팔로 막대 골드. 집에서 간편하게 즐겨보세요.마니커에프앤지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안녕하세요 마니커에프앤지입니다.
smartstore.naver.com마니커에프앤지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안녕하세요 마니커에프앤지입니다.
smartstore.naver.com마니커에프앤지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안녕하세요 마니커에프앤지입니다.
smartstore.naver.com

error: Alert: Content selection is disab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