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하비 더 마스터 8단 쿠션 변속 충격, 모하비 8단 쿠션 변속 슬립.모하비 8단 쿠션 고장, 모하비 8단 쿠션 밸브 바디 솔레노이드, 모하비 8단 변속 충격

모하비 더 마스터 2020년식 모하비 더 마스터 차량입니다.
.장거리 고속주행이 많은 차로 벌써 15만km가 넘었네요~변속에 문제가 있어서 수리를 의뢰받으셨습니다…시운전을 해보니 변속 슬립이 발생하고 충격도 발생합니다.
.

모하비 더 마스터의 수리를 위해 차를 모셨습니다.

모하비 자동변속기의 고장 코드를 확인합니다.

모하비 더 마스터 오토미션 오일 빵을 따고…모하비 더 마스터 오토미션 밸브 바디가 보이네요변속 구간에 문제가 있는 부품을 교환합니다…밸브 바디 조립 후 외부 세척~밸브 바디 조립 후 외부 세척~모하비 더스터 오토미션 오일팬 조립…모하비 더 마스터 오토미션 오일을 주입합니다.
모하비 더 마스터 오토미션 오일 레벨링…겨울이라 미션오일 온도가 올라가는데 꽤 걸리네요~모하비 더 마스터 프론트 브레이크 패드 교환…시운전 전후 리셋.. 차변속 이상 없는지 확인후 출고면 수리는 끝난다고 합니다.
시운전 전후 리셋.. 차변속 이상 없는지 확인후 출고면 수리는 끝난다고 합니다.

error: Alert: Content selection is disab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