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 500일 셀프촬영 소품 풍선 비눗방울 놀이 활용 사진

안녕하세요 육아 인플루언서페켄입니다.
1800일 촬영을 준비하면서 100일마다 남긴 사진들을 되돌아보게 되었습니다.
그중에서도 아기 500일 셀프 촬영이 기억에 남아요. 야외공원에서 아기 셀프 촬영 소품 500일 풍선 & 비누방울 놀이를 활용해서 남겼는데요. 자연스럽고 예뻐서 자꾸 보게 됐어요. 아기 500일 사진 공유해볼게요!
아기 500일 사진을 준비하다

100일마다 기념으로 남겨드리는 편인데요. 50일부터 시작해서 현재 1700일까지 하고 1800일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아기 500일 셀프 촬영을 준비하면서 많이 고려한 것은 ‘엄마&아빠 시선으로 최대한 자연스럽고 예쁘게 남겨주자’는 생각이었습니다.
날씨, 시간, 장소, 소품, 의상 고려 어린이 컨디션 체크 아기 500일 사진 콘셉트 셀프를 하게 되면 의외로 생각지도 못한 돌발 상황이 많이 발생하거든요. 그래서 이것저것 하기도 했고 제일 큰 포인트는 많이 놓고 해야 될 것 같아요. 아이에게 추억을 선물해주는 줄 알았는데 그 부분이 부담을 덜어준 것 같아요. 아기 셀프 촬영 소품

아기 500일 셀프 촬영 장소는 야외 공원이었기 때문에 최대한 야외에서 활용할 수 있는 아기 셀프 촬영 소품을 선택했습니다.
500일 풍선과 비누방울 놀이입니다.
#내 돈의 내산 레터링 풍선으로 미리 주문 제작을 했고 비누방울은 쿠팡에서 버블건을 사서 활용했어요. 하나 더!
화환도 사전에 주문 제작을 하고 있었습니다.
레터링풍선:집근처 레터링풍선샵 화환:치치카버블건:쿠팡(타다 익스트림 자동버블건) 지금은 예쁜 제품이 더 많아서 아이들에게 잘 어울리거나 맞는 소품을 찾아서 활용하시면 될 것 같아요. 500일풍선&비누 방울놀이 활용컷스튜디오나 실내에서 세팅해놓고 찍는 것도 좋았는데 야외에서 자연스럽게 엄마&아빠 시선으로 남겨주는 것도 예뻐 보였어요.그리고 한 가지 팁은!
Bubble 때 사진도 찍고 슬로모션도 걸어놓으면 예쁘거든요. 비눗방울놀이는 버블건을 활용하면 힘들지 않고 거품도 풍성하게 활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가족사진도 남기고 싶었는데 실패… 그래도 잘 남긴 것 같아서 기뻤어요. 요즘도 50일 사진부터 다시 보고 있어요. 1800일도 잘 준비해서 성공해보겠습니다.

error: Alert: Content selection is disab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