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 남곡 헤센시티 동원베네스트 민간임대아파트 소식

용인 남곡 헤센시티 동원베네스트 민간임대아파트 소식

부동산 시장은 여전히 혼란스러워요. 금리 상승 부담은 여전해 반복적으로 가치가 하락하고 있는 곳이 있는 반면 일부 지역은 전 거래가를 경신하고 있는 모습도 보입니다.

전국적으로 전세 사기 문제가 곳곳에 불거지면서 전 재산과 같은 전세금을 돌려받지 못하는 불안감도 이런 혼란에 큰 영향을 미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위와 같은 문제를 모두 해결할 수 있는 사업지를 찾으신다면 용인 남곡 헤센시티 동원베네스트 민간임대아파트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주택도시보증공사를 보증하고 안심보장제를 시행하는 사업지로 10년 임대 만료 후 입주자 우선분양 전환권까지 제공하고 있는 현장입니다.

저희 사업지는 지하에는 2층, 지상에는 20층까지 올라가는 설계를 하고 있습니다.
아파트를 비롯한 근린생활시설도 함께 건설되는데, 1차 사업지는 총 498가구로 적지 않은 단지가 조성됩니다.

단지 내에는 녹지가 도로를 둘러싸고 있어 입주민들이 가까이에서 자연을 느낄 수 있습니다.
또한 단지와 인접한 곳에 하천이 있어 가족들이 여가시간에 외출하여 조깅을 하면서 건강을 챙길 수도 있을 것입니다.

하천 옆에는 어린이 공원이 마련되어 있는데, 어린이들이 놀기 위해 먼 거리를 오가기 때문에 위험을 건드리지 않을 뿐만 아니라 자연을 벗 삼아 건강하게 놀 수 있는 그린 라이프 환경이 조성되어 있습니다.
용인 남곡 헤센시티 동원베네스트는 주변에 사업지를 덮는 높은 건물이 없어 시원한 조망권은 물론 풍부한 일조시간까지 만끽할 수 있습니다.
그럼 내부 환경도 알아보겠습니다.
59 type과 84 type으로 나뉩니다.
최근 1인 가구 혹은 소규모 가족이 많다는 점을 노리고 중소형으로 구성돼 있습니다.
59 type은 A와 B 두 종류로 각 113가구, 78가구로 총 191가구이고 84 type도 두 유형으로 각 268가구와 39가구로 총 307가구입니다.
주력 평형은 국평의 기준이 되는 84이지만 각각의 특징이 존재합니다.
59A타입의 경우 주방과 거실이 맞닿아 있어 통풍은 물론 채광도 매우 쾌적하게 획득할 수 있습니다.
또한 드레스룸과 팬트리까지 별도로 마련되어 있어 내부에 물건을 수납할 수 있습니다.
비교적 적은 평수의 공간이지만 물건을 수납공간 내부에 넣어 이용할 수 있는 공간을 풍부하게 획득할 수 있는 것입니다.
B타입은 가족간의 사적인 환경을 중요시하는 분들에게 적합한 환경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LDK 타워형을 도입해 룸 배치가 떨어져 있는 구조이기 때문입니다.
84타입의 경우 3룸으로 되어있으며 알파룸이 추가되어 활용도가 높습니다.
서재나 취미방, 놀이방 등 다양한 공간으로 탄생할 수 있으며 덕분에 활용도가 높아 인기를 끌 수 있는 평형입니다.
인근에는 84타입이 안 되는 소형 평수가 주로 공급되고 있기 때문에 사업지에 대한 수요는 폭발적으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용인 남곡 헤센시티 동원베네스트는 교통환경도 잘 갖춰져 있습니다.
용인이라는 특성을 활용해 영동고속도로나 양지IC를 이용하면 서울까지 고속으로 접근할 수 있습니다.
이미 충분히 쾌적한 이동 환경이 공급되고 있지만 교통 개발의 호재가 더 존재합니다.
제2경부고속도로 구리 안성 구간 안성 세종 구간이 부분 개통될 예정이고, 여기에 제2순환고속도로까지 개통되면 사업지의 가치는 크게 상승하게 된다는 점을 알 수 있습니다.
교통 호재는 자동차에만 국한된 것이 아닙니다.
GTX-A가 개통될 경우 용인역에서 강남까지 단 10분이면 도착할 수 있지만 강남을 생활권에 둘 수 있는 매우 파격적인 교통 호재라는 점을 알 수 있습니다.
용인 남곡 헤센시티 동원베네스트는 거주하면서 생활하기에도 적절한 인프라를 갖추고 있습니다.
농협과 파머스 마켓이 가까워 쇼핑하기 쉽고 면사무소와 우체국이 인접해 있어 행정업무도 원만하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
어린 자녀들이 있는 집이라면 양지초등학교와 용동중학교에 다닐 수 있는 교육환경도 확인할 수 있지만 남곡2지구 내 초등학교와 중학교 통합학교를 신설할 예정입니다.
용인 남곡 동원 베네스트 헤센시티 민간임대아파트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주요 장점으로는 청약통장이 없어도 되고 세금부담이 없다는 것입니다.
취득세, 보유세 등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당연히 주택 수에도 포함되지 않고 전매와 전대가 모두 가능하고 자격이 어렵지 않기 때문에 주택을 여러 채 보유하고 있어도 괜찮습니다.
삼성이 선택한 성장 여력이 높은 도시인 용인에서는 찾아보기 힘든 회원 모집 가격이 되겠지만 59type 25평형은 2억3천만원부터, 84type 34평형은 3억2천만원부터 책정돼 합리적으로 둥지를 틀 수 있습니다.
계약금 1천만원에계약금 1천만원에계약금 1천만원에

error: Alert: Content selection is disab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