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연애를 위한 질문 25개 : 1번부터 5번

좋은 연애를 위한 질문 25개 : 1번부터 5번

잡지 코스모 폴리탄의 “솜남에 꼭 들어 봐야 할 25의 질문”에 답하고 봤다.
지금은 연애가 되지 않고도 미래의 만족할 수 있는 때문에 제가 할 수 있는 점에서 충분히 준비하려고요.1. 5년 후에는 뭐 하고 있다고 생각하나?사랑하는 아내와 소중한 일상을 함께 즐기는 것 같다.
매일 같이 운동하고 함께 요리도 하고 놀면서 웃고 산책하고 사이좋게 즐겁게 대화하는 모습을 상상한다.
아내와의 대화는 항상 즐겁다.
아내와 할 만큼 아내의 생각과 경험에서 배울 점이 많아질 것 같다.
그것은 아내도 저에게 마찬가지일 것이다.
우리는 때로는 서로의 코치가 때로는 서로의 심리 상담사이다.
그리고 우리는 더욱 충만하는 성장과 성숙을 반복해서 이룬다.
그 과정에서 우리는 두 인간과 부부로 충만한 사랑, 신뢰를 많은 순간에 느낀다.
일이 사람들의 마음에 제품과 사업 전략을 총괄하면서 디테일을 디자인하고 실행하는 실무자 동료들의 문제와 장애물을 풀어 주는 팀장급 이상의 사람이 되어 있는 것 같다.
2. 지금의 인생에서 가장 즐거운 일은 무엇인가?전직을 충분히 준비할 시간과 마음의 여유가 주어진 것이다.
내가 이 시간을 즐길 수 있는 것에 감사 드린다.
운동에 재미를 쓴 것도 무리하지 말고 조금씩 조금 아쉬운 듯 가는 방법을 배운 것도 즐겁다.
한곳에서 배운 것을 다른 여러 분야에 적용시킬 지혜가 생기는 것이 즐겁다.
이번에 너무 아프다 내 주위의 사람들이 나를 얼마나 소중히 생각했는지 나에게 얼마나 기대했는지를 알 수 있고 즐겁다.
저와 저의 정성, 진정성을 마음에 들어서, 잘 봐줄 사람이 내 생각보다 많았던 것을 알모든 순간이 즐겁다.
3. 자신과 비슷하다고 느꼈던 TV나 영화 속의 인물은 누구인가?왜 그렇게 생각하니?리오넬·메시.조용하지에 씹으면서 생각이 많다, 빨리, 스스로 늘 성장한다며 이타적이고 크고 과감한 결단을 내리는 것이 비슷하다.
자신과 자신의 성향에 대해서 많은 것을 알고 탐구하고 개선시키려는 점이 비슷하다.
장점을 극대화하지만 자신의 약점을 강점으로 승화시키려고 노력하고 있는 점도 비슷하다.
그리고 우리는 절대로 꿈을 포기하지 않는다.
처음에는 힘들고 슬프더라도 그냥 계속하면서 언젠가 갑자기 시작했다는 깨달음도 우리는 공유한다.
마지막으로 가족 중심적이면서도 한 여자만 바라보는 애첩인 것도 비슷하다.
예를 들면 생일이나 분수대에 동전을 던지며 당신이 마지막으로 빈 소원은 무엇인가?때는 서로에게 기대어 착한 여자 친구가 되었으면 좋겠다는 바람을 카페의 크리스마스 트리에 쓰고 걸었다.
마지막 연애는 어떤 이유로 끝났어?노 코멘트.

 

error: Alert: Content selection is disab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