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렌징 오일 사용법을 잘 알고 사용하면 효과가 있다

꼼꼼한 클렌징은 건강한 피부를 위한 첫 단계라고 할 수 있어요~~~ 저는 메컵을 평소에 좀 진하게 하는 편이라 평소에 세수를 꼼꼼하게 해주는 편이거든요~ 별거 아닌 것 같아도 제 방식대로 세수를 해주니까 피부에 트러블이 생기지도 않고 결도 좋아져서 한번 소개해드리고 싶었어요 🙂

저는 우선 국민클렌징오일이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을 정도로 유명한 마녀공장 제품으로 1차 메컵을 지우고 있어요!
저는 친구의 권유로 한번 써봤는데 정말 사용감이 좋아서 한번 써보고 나서는 1년 넘게 사용하는 것 같아요.ㅎㅎ이거 정말 잘 떨어집니다 ㅎㅎ 모공속에 오래 머물고 있는 피지를 굉장히 부드럽게 녹여주는 느낌.. 진짜 깔끔해요~

클렌징 오일 사용법을 설명하려고 손바닥으로 살짝 짜봤어요!
보들보들 무거운 텍스쳐 아닐까 가볍고 찰랑거리는 텍스쳐라 얼굴에 바르는데 부담이 정말 없어요~ 오일이라도 느끼하고 무겁지 않고 살짝 물처럼 촉촉한 느낌이랍니다.
ㅎㅎ보통 2차 세안을 하는데도 메컵이 제대로 지워지지 않는 것 같은 느낌이 드신 분들은 제대로 된 클렌징 오일 사용법이 아닐 수 있어요!
!
그냥 열심히 문지르면 안 돼요~ 물을 살짝 묻혀 유화과정을 거쳐야 더 깨끗이 닦아낼 수 있어요.물을 조금 섞으면 금방 하얗게 변하는거 보이시죠?이러한 융화 과정을 반드시 거치게 해주세요.앞으로 이 제품 세척력이 어떤지 간단하게 손등에 테스트 해볼게요!
컨실러 잘 지워지지 않는 립 틴트 2개를 순서대로 발라봤어요~~ 어느정도 굳었다 싶으면 손등에 제품을 충분히 묻혀서 열심히 롤링 해볼게요!
!
착색이 심한 틴트는 시간을 들여 롤링해야 지워졌는데 나머지는 정말 순식간에 잘 지워졌어요 ㅎㅎ 원래 이런 타입이 세척력이 좋은데 이 제품은 딱히 자극이 적고 밀도가 높고 진한 텍스처가 아니라 얇고 얇은 오일로 가볍게 지워지는 느낌이 든게 정말 좋았어요!
!
목욕하실 때 먼저 얼굴에 듬뿍 발라주세요~~~ 바르고 나서 코주변이나 볼, 턱 등 블랙&화이트헤드가 많은 곳 위주로 부드럽게 돌리면서 롤링해서 쥐시면 돼요~ 저는 이때 한 5분 정도는 충분히 롤링해주시는 편이에요~평소 블랙헤드가 심하거나 처음 사용하시는 분이라면 충분히 시간을 들여 롤~링 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클렌징 오일 사용법 중 특히 강조하고 싶은 물을 묻혀 유화시킨다!
이때 피지가 많이 제거되기 때문에 꼭 거쳐야 하는 과정입니다.
물은 미지근한 물에 사용하시는게 더 효과적이에요~ 물을 너무 많이 뿌리면 옅어지고 너무 적게 묻히면 유화과정을 거칠 수 없으니 조금씩 담궈서 물의 농도를 맞춰주세요~~~ 물을 발라보면 쫀득쫀득한 순간이 있는데 그때가 가장 적절해요!
!
여러번 헹구는 과정에서 피지가 더 떨어지니 미지근한 물로 충분히 씻어주세요~ 어느정도 제거되면 폼크림으로 세안하신 후 마무리 하시면 클렌징 오일 사용법은 이걸로 끝이에요~ 쉽죠?정말 피부를 많이 문질러줬는데 전혀 자극없이 순하게 제거된게 너무 신기해요!
저는 폼클은 지오메일 제품을 사용하고 있어요!
디오멜 페이셜 클렌징 130ml/13,000원 그동안 폼클은 정말 이것저것 써봐도 별로 마음에 안 드는 게 많았나요?근데 디오멜 제품이 에스테틱샵에서 많이 쓰이는 제품이라고 해서 한번 써보고 싶어서 사용해봤는데 이건 정말 세척력도 좋고 촉촉해서 좋아요!
!
지금까지 세안제는 정말 많이 써봤는데 사용한 세안제 중에 1위 제품이에요. ㅎㅎ 정말 모공 속 노폐물이 다 빠져나가는 느낌이라 말끔히 닦이는데 세안 후에 조임도 없어서 정말 만족스럽게 사용하고 있거든요~~ 이거 한번 써보시면 다른 건 못 쓰시더라구요!
그래서 헬스장 갈 때도 꼭 챙겨다닙니다.
물을 묻히지 않은 상태인데 굉장히 텍스처가 촉촉해요!
!
그래서 롤링할 때도 매우 부드럽고 자극이 크지 않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수분감이 난난한 텍스처라 푸석푸석하지 않아서 거품도 아주 잘 만들 수 있어요~ 게다가 완전 미세입자라서 거품을 내보면 정말 미세하고 부드러운 타입인게 진짜 장점이에요.텍스처가 워낙 촉촉하기 때문에 물을 살짝 묻혀 비벼주면 이렇게 부드러운 거품이 생깁니다.
ㅎㅎ 거품이 정말 보송보송해 보이죠?너무 입자가 예뻐서 그런지 많이 문지르지 않아도 거품이 금방 나오고 너무 좋아요!
!
클렌징 오일 사용법에 대해서 퍼팅하기 위해서 세수하는 모습을 찍으면서 2차 세안하는 모습도 같이 찍어놨거든요 저는 세안할 때 거품망을 통해서 거품을 충분히 낸 다음 이렇게 거품 세안하듯이 러빙을 하고 있어요.이렇게 닦으면 모공 속 노폐물이나 각질 같은 것들은 다 정리해주고 붓 속 깊이 닦아줘서 그런지 잘 닦아야 피부가 매끈매끈해집니다.
디오멜 폼클에 반해서 최근에는 디오메르시카패드도 사봤어요. 닦으려고 합니다.
이거 토너 양이 정말 풍부하고 패드도 커서 팩트도 하기 좋더라구요!
!
?요즘 피부에 부드럽게 각질 제거에 좋다고 했던 PHA 성분도 함유되어 있어서 그런지 닦아내면 결이 깨끗해 보여서 자주 사용하고 있어요~ 이건 산 지 얼마 안 돼서 좀 더 사용해보고 정말 괜찮으시다면 단독으로 소개해드릴게요!
오늘 이렇게 제가 매일 해드리는 세안 루틴을 공유해봤는데 쓰는거지 사실 쓰기가 너무 어렵지는 않거든요!
클렌징 오일 사용법 클렌징폼 사용법 전부 패키지에 적혀있으니 한번 잘 읽어보고 하면 누구나 가능해요!
!
세안만 해도 피지도 다 관리되고 결도 매끄러워지니까 이왕 관리하실 거면 위에 추천드린 제품 꼭 한번 사용해보세요 🙂

error: Alert: Content selection is disab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