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구역 센텀화성파크드림아파트 공급공지

동대구역 센텀화성파크드림아파트 공급공지치솟는 분양가에도 불구하고 지금이 내 집 마련의 적기라고 판단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그러나 입지 환경이 뛰어나고 교통 호재가 많아 향후 시세가 오를 가능성이 높은 상품을 선택해야 합니다.
동대구역 센텀화성파크드림아파트는 이러한 조건을 충족하고 있어 알아봤습니다.
동구 신암동 일대에 위치한 현장은 B3에서 지상 9~15층 높이의 건물이 22개동으로 지어지며 총 1,458가구의 매머드급 단지로 입주 시기는 올해 5월 예정입니다.
61,563㎡의 대지면적 위에 용적률과 건폐율은 각각 233.98%와 28.36%가 적용됩니다.
전체적인 단지 규모가 큰 만큼 동간 거리와 배치에 대해 많은 부분이 신경을 썼습니다.
남향 위주의 건물 배치는 물론 다른 단지에 비해 넓어진 이격으로 일조권이 유리해져 쾌적한 환경에서 거주할 수 있게 됩니다.
동대구역 센텀화성파크드림 사업지 바로 옆 기부채납된 공원이 13개의 테마정원으로 구성되어 도심 속에서 힐링 라이프를 즐기기에 적합할 것 같습니다.
물빛정원의 낭만적인 분위기와 잔디광장, 대왕오크 산책로뿐만 아니라 키즈스테이션을 통한 양육에 적합한 환경이 형성되었습니다.
또한 지하주차장은 가구당 1,33대의 구성비로 총 1,939대를 수용하도록 구축됩니다.
지하 3층까지 마련된 주차장에는 전기차 충전 설비와 자동차 위치를 보다 쉽게 파악하는 기능을 비롯해 LED 디밍 조명이 설치됩니다.
실내 평면의 경우 39형부터 111㎡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는 만큼 라이프스타일 반영과 가족 구성원들의 폭넓은 선택이 가능합니다.
그러나 이미 많은 물량이 나와 현재 나머지 세대는 전용 75 및 84㎡ 두 평형만 남아 있으니 입주 계획이 있다면 빨리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동대구역 센텀화성파크드림 브랜드의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보여주는 실내 인테리어 구성도 주목할 만합니다.
전용률이 높아진 만큼 실제 사용하는 기본적인 면적의 수치가 증가했습니다.
특히 거실 창문을 통해 들어오는 햇살이 주방까지 길게 이어져 항상 밝게 비춰집니다.
또한 화이트와 베이지 컬러를 적절히 가미하여 모던한 느낌이 들거에요. 집안 가전제품의 제어 및 냉난방의 효율적인 관리를 위한 스마트 홈아이오티 결합으로 외부에서 쉽게 조절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보안부터 웰빙, 환경, 디지털까지 철저히 대비하여 안전과 편리함을 책임집니다.
몇 가지만 예를 들면 원격으로 급수, 가스, 전력 검침이 가능하고 IoT가 지원되는 와이파이를 사용해서 스마트한 문화를 경험합니다.
동대구역 센텀화성파크드림 전 세대는 맞바람으로 설계되어 집안에 바람이 잘 통하고 쾌적한 주거환경을 갖추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거실을 중심으로 마스터룸과 아이방이 따로 배치된 만큼 민감한 사춘기 청소년들도 사생활이 보호되고 편안하게 생활할 수 있습니다.
입주민의 여가활동을 위한 커뮤니티 시설로 퍼팅 실력을 키우는 골프연습장과 피트니스, GX, 필라테스룸이 마련됩니다.
그와 함께 엄마&키즈 카페도 마련되어 어린 아이를 보육하기 쉽다는 것입니다.
현장 근처에는 아이들이 도보로 다니기 좋은 학교가 많이 산재하는 안심통학권입니다.
이외에도 동부도서관과 경북대학교는 물론 스터디카페, 학원가도 가깝고 외국어 특화 교육시설까지 들어서 학업 분위기가 우수할 것입니다.
동대구역 센텀화성파크드림은 신세계백화점, 평화시장에서 여유로운 쇼핑과 파티마 의료기관도 방문하기에 적당한 거리에서 건강한 생활을 유지하기 쉽습니다.
그 외에도 동구청에서 행정업무를 처리하기 쉽고 쾌적한 생활을 할 수 있습니다.
특히 단지 바로 옆 신암공원과 금호강, KNU센트럴파크도 인접한 공세권 입지로 아이들과 나들이도 하고 여가생활도 즐기기 좋을 것 같습니다.
무엇보다 쾌속 교통망을 갖추고 광역시 전역은 물론 동대구복합환승센터를 통해 주요 도시로 빠르게 이동합니다.
이런 우수한 인프라뿐만 아니라 대규모 개발 호재 소식도 많아 실수요자와 투자자들의 관심이 쏠린다고 하는데요. 파티마 의료기관 인근에 역사가 신설될 예정으로 더블 역세권 입지로 거듭나고 국토교통부의 4차 대도시권 교통개선계획과 0.8㎞ 구간의 지하도로 개설사업이 예정돼 있습니다.
동대구역 센텀화성파크드림 현장이 위치한 신암동은 대규모 재개발이 진행 중입니다.
사업지 인근 공동주택에만 총 12,260가구가 입주할 전망이어서 거주환경이 개선되고 주거 쾌적성이 향상돼 미래가치가 높아질 것으로 예측됩니다.
그래서 상품성 자체가 가진 주거 편의성은 물론 다수의 근린생활시설이 인접하여 쾌적한 생활을 누릴 것입니다.
게다가 큰 개발 호재까지 더해져 시세 차익이 기대되니 내 집 마련을 꿈꾼다면 모델하우스에 내방해 고려해보세요.그래서 상품성 자체가 가진 주거 편의성은 물론 다수의 근린생활시설이 인접하여 쾌적한 생활을 누릴 것입니다.
게다가 큰 개발 호재까지 더해져 시세 차익이 기대되니 내 집 마련을 꿈꾼다면 모델하우스에 내방해 고려해보세요.

error: Alert: Content selection is disab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