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신불량자 CUSIM 구매 셀프개통 신청법

통신불량자 CUSIM 구매 셀프개통 신청법

요즘은 고물가 시대이기 때문에 고정비도 만만치 않은 지출이 됩니다.
단말기와 매월 이용료까지 합쳐서 10만원씩 나가는 분들이 상당수일 것으로 보입니다.
그 때문에 제때 납기를 맞추지 못해 연체가 되거나 사용 중지 메일을 통보받은 분도 계십니다만.통신 불량자로 분류되어 버리면 바로 사용하던 휴대폰 번호도 사라지기 때문에 불편합니다.

이럴 때는 미지급 금액 전체를 완납하거나 혹은 프리페이드심으로 대체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두 번째가 루트가 더 접근성이 좋아서 CUSIM을 구매해서 셀프개통 신청하는 방법 설명서를 써드렸습니다.
필요하신 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팁이길 바랍니다.
궁금하시면 네이버 톡톡 하세요!
[목차는 다음과 같습니다]선불폰이란 2. CUSIM 구매 알아둘 것 3. 셀프개통 신청법선불폰이란 2. CUSIM 구매 알아둘 것 3. 셀프개통 신청법1. 선불폰이란본론에 앞서 통신 불량자의 상황에서는 일반 가두대리점에서 후불로 할 수 없는 상태입니다.
현재 체납금이 묶여 있는 상태라 선납으로 선택하실 경우 본인 명의의 휴대폰이 가능합니다.
prepaid는 돈을 미리 납부해서 쓰는 방식을 말합니다.
즉 후납제와는 정반대의 의미입니다.
쉽게 말해 교통형 T머니처럼 충전하는 형식이기 때문에 누구나 대상의 제한 없이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참고로 품질이 떨어져서 사용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분이 계신데요. 알뜰망 서비스는 그대로 동일하기 때문에 바뀌지 않습니다.
요금제를 파악하다.
2. CUSIM 구입, 알아둘 것가까운 CU 편의점에서도 KT의 공용 호환성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아래 사진과 같이 민트색 고양이 그림이 그려져 있습니다.
그것은 유심은 8800원에 살 수 있습니다.
주의할 점은 반드시 알아야 할 것은 K망의 경우 바로 USIM 이외의 제품은 사용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엉뚱한 유심을 사면 또 사야하니 주의하세요.nfc 기능이 없는 것은 안텔레콤 멤버십 app 주문 또는 KT 마이 알뜰폰에서 살 수 있습니다.
가격은 6,600원이고 nfc 기능이 없어서 낮은 편입니다.
3. 셀프 개통 신청법앱으로 진행하기 때문에 온라인 간편 인증서 선택 1과 신분증 원본이 필수입니다.
만약 N이버, 토츠, 카카오와 같은 증명 수단이 없다면 방문으로 처리할 수 있습니다.
순서대로 따라해주세요.태블릿 번호는 2867799 입력.채번 후, SIM 정보를 기재합니다.
촬영 등록 후 성함과 사인 작성.승인 요청하다.
최종적으로 오류사항이 없는지 점검 후 활성화 해줍니다.
그러니까 채널톡을 보내주면 빨리 통과할 수 있다니 TALK를 남겨주세요.통신 불량자가 빨리 내 핸드폰을 만들 수 있는 방법을 알아봤어요. 가까운 큐심 구매 후 셀프개통이 어렵지 않아 간편합니다.
실전에도움이되는안내서를자세히썼기때문에유용한정보이기를바라면서끝납니다.
통신 불량자가 빨리 내 핸드폰을 만들 수 있는 방법을 알아봤어요. 가까운 큐심 구매 후 셀프개통이 어렵지 않아 간편합니다.
실전에도움이되는안내서를자세히썼기때문에유용한정보이기를바라면서끝납니다.
통신 불량자가 빨리 내 핸드폰을 만들 수 있는 방법을 알아봤어요. 가까운 큐심 구매 후 셀프개통이 어렵지 않아 간편합니다.
실전에도움이되는안내서를자세히썼기때문에유용한정보이기를바라면서끝납니다.

error: Alert: Content selection is disab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