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영가족숙박시설추천 오션뷰 가성비좋은 펜션

안녕하세요 통영 좋은데이 펜션지기 오늘은 통영 여행지 중 관광객분들이 가장 많이 찾는 중앙 활어시장에 나왔습니다.
사진에 찍혀 있는 것은 제 남편으로, 블로그에서는 응짱님이라고 불리고 있습니다.
1. 볼거리 – 중앙활어시장

안녕하세요 통영 좋은데이 펜션지기 오늘은 통영 여행지 중 관광객분들이 가장 많이 찾는 중앙 활어시장에 나왔습니다.
사진에 찍혀 있는 것은 제 남편으로, 블로그에서는 응짱님이라고 불리고 있습니다.
1. 볼거리 – 중앙활어시장

오랜만에 중앙활어시장에 나왔더니 호박식혜도 팔고 있네요(1500원) 이제 통영은 봄 날씨이니 시장과 동피랑 마을을 거닐다 목이 마를 때 차가운 호박식혜를 들고 다니면서 한 모금씩 마시면 좋아요.

중앙활어시장은 오래된 전통시장이기 때문에 2와 7이 들어가는 날이 장날인데 장날에 상인분들이 더 많이 나오긴 하지만 장날이 아닌 날 가셔도 고기, 볼거리, 간식 등을 많이 팔아요. 통영은 멸치가 유명해서 멸치를 박스째 사가는 분들도 많아요.중앙활어시장 입구 왼쪽과 오른쪽에 통영 음식으로 유명한 꿀빵도 많이 판매되고 있기 때문에 간식으로 꿀빵도 아이스커피와 함께 먹으면 좋습니다.
저는 앞에 자투리도 싸고 가성비 좋은 숙소에서 드시면 저렴하게 여행하실 수 있을 것 같아요.저는 전에 할머니들이 회를 만들어 파는데 한가지 팁을 알려드리면 약간의 흥정이 필요하다는 것입니다 🙂 2. 볼거리-동피랑 벽화마을중앙활어시장 입구 왼쪽과 오른쪽에 통영 음식으로 유명한 꿀빵도 많이 판매되고 있기 때문에 간식으로 꿀빵도 아이스커피와 함께 먹으면 좋습니다.
저는 앞에 자투리도 싸고 가성비 좋은 숙소에서 드시면 저렴하게 여행하실 수 있을 것 같아요.저는 전에 할머니들이 회를 만들어 파는데 한가지 팁을 알려드리면 약간의 흥정이 필요하다는 것입니다 🙂 2. 볼거리-동피랑 벽화마을제가 방문한 날은 꿀빵을 사서 동피랑 마을을 걸어봤어요. 동피랑 마을 입구에 보이는 전가네짬뽕은 작년에 새로 생긴 짬뽕 맛집인데 금액은 조금 비싸지만 짜장면과 짬뽕의 맛이 좋기 때문에 점심에 들러보시면 실망하시지 않으실 겁니다.
통영 여행지로 추천하는 동피랑 마을은 3년마다 벽화가 새로 칠해져 낡거나 벗겨진 부분이 별로 없습니다.
벽화마을을 한번 조성해 놓으면 꾸준한 관리가 필요할 것 같아요.피란이라는 절벽과 절벽을 뜻하는 사투리로 언덕을 조금만 걸으면 강구안의 멋진 오션뷰 절경이 펼쳐집니다.
JTBC 드라마빠담빠담 촬영장소이기도 하고 마법같은 순간에 당신을 부르는 소리도 들을 수 있을거에요 :)동피랑 마을에 올라간 김에 끝까지 가봅시다.
힘들다고 생각하는 게 아니라 운동이라고 생각하면 몸과 마음에 좋죠?카페와 소품샵 등이 완비되어 있어 벽화와 함께 보는 재미를 더해줍니다.
”꽃이 봄에 물 들듯이 나도 너에게 물들고 싶다”는 분홍색 벽화를 보면 곧 매화꽃을 보러 갈 때가 되었음을 말해주는 것 같습니다.
오션뷰와 소품, 벽화 등을 보다 보면 어느새 동포루에 올라온 자신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동포루는 이순신 장군이 바다를 감시하기 위해서 만든 망루로 왜군의 침입을 막기 위해서 그 건설 목적이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동포루에 오르면 통영의 대표적인 꽃인 동백꽃도 볼 수 있습니다.
지금 동백꽃이 만발하는 시기라 활짝 핀 동백꽃을 보니 통영에 오길 잘했다는 생각이 드는 것 같습니다.
동포루에서 카메라 줌을 하고 강구안을 찍어보니 더 가까운 오션뷰가 느껴지네요. 사진에 보이는 다리는 원래 이름이 강구안 육교였는데, 최근 이름 공모전을 통해 강구안 브릿지로 바뀌었습니다.
밤이 되면 강구안 브릿지에 불도 밝혀져 걷는 재미를 더해주기 때문에 디피란과 함께 야간 관광도 추천합니다.
통영의 볼거리인 동피랑마을에는 백원짜리 빵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하나에 3,500원인데 맛이 너무 좋아서 한번 드셔보시면 깜짝 놀라실 거예요. 3. 가성비 좋은 가족 숙소 추천 – 좋은데이펜션통영의 볼거리인 동피랑마을에는 백원짜리 빵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하나에 3,500원인데 맛이 너무 좋아서 한번 드셔보시면 깜짝 놀라실 거예요. 3. 가성비 좋은 가족 숙소 추천 – 좋은데이펜션중앙전통시장과 동피랑마을 관람을 마치면 자동차로 9분 거리에 있는 가성비 좋은 가족 숙소 좋은데이펜션으로 오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인원이 7인 이상인 대가족의 경우 아래 처음과 같이 객실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통영펜션 추천 단체 가족 숙박 여행하기 좋은 용남면 좋은데이펜션 바다전망 안녕하세요. 여행인플루언서 여행하기 좋은데이 통영 좋은데이 인사드립니다.
며칠전에 내가 운영하는 blog.naver.com4인, 5인, 6인 두 가족이 함께 주무실 경우 아래 화이트 객실을 추천드립니다.
사진에서 보시는 것처럼 입구에 주방이 있고 왼쪽에는 거실, 오른쪽에는 침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침실에서 2~3분 정도 주무시면 됩니다.
뷰도 오션뷰라 침대에 누워 바다와 일출을 바라볼 수 있는 통영가성비의 숙소입니다.
화이트 객실 주방에는 대형 냉장고가 있으며, 5박 6일 등 장기 투숙하시는 분들에게 좁지 않은 사이즈입니다.
통영의 한달살아도 좋을 것 같은 펜션입니다.
주방에는 6인용 좌식탁과 3칸의 전기 인덕션이 마련되어 있으며싱크대에 주방용품도 준비되어 있어서 고객님은 드실 것만 준비해주시면 됩니다.
싱크대에 주방용품도 준비되어 있어서 고객님은 드실 것만 준비해주시면 됩니다.
청소는 다른 사람에게 맡기지 않고 저와 남편 은이 둘이서 하기 때문에 깨끗한 것은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손님 퇴실하시면 설거지도 다 다시 할게요. 그래서 여름이나 연휴에는 청소 시간이 좀 오래 걸리죠.이제 통영 가족들의 숙소로 추천하는 좋은데이펜션의 화이트 객실 거실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거실에 3~4명이 자기에도 충분하죠?특히 화이트 객실은 편안한 소파가 있어 누워서 TV 보는 것을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하는 숙소입니다.
에어컨도 침대 방에 하나, 거실에 하나, 둘 있기 때문에 더운 여름에도 더위 걱정은 필요 없습니다.
요즘 독채펜션, 풀빌라펜션이 유행이라 가족과 함께 가기에 저렴한 펜션을 고르기는 어려우시겠지만 10만원대 가성비 좋은 오션뷰 숙소가 있으니 궁금하신 분들은 언제든 전화로 문의하시거나 네이버 톡톡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통영 좋은데이펜션 새주소:경남 통영시 용남면 용남해안로 141구주소:경남 통영시 용남면 화삼리 84-1번지 문의:0507-1335-8997 화이트 객실:4인기준 1박요금 주중 11만원, 금요일 12만원, 토요일 17만원 인원추가비:1만원 네이버예약시 3%할인, 연박할인좋은데이펜션 – 네이버 톡톡이 궁금하시면 편하게 물어보세요.talk.naver.com좋은데이펜션 – 네이버 톡톡이 궁금하시면 편하게 물어보세요.talk.naver.com좋은데이펜션 – 네이버 톡톡이 궁금하시면 편하게 물어보세요.talk.naver.com300m NAVER Corp. 더보기 / OpenStreetMap 지도 데이터x NAVER Corp. / OpenStreetMap 지도 컨트롤러 범례 부동산 거리 읍·면·동·시·군·구·시·도의 나라좋은데이펜션 경상남도 통영시 용남면 용남해안로 141 좋은데이펜션 예약통영중앙전통시장 경상남도 통영시 중앙동 233동피랑 벽화마을 경상남도 통영시 동피랑1길 6-18동피랑 벽화마을 경상남도 통영시 동피랑1길 6-18동피랑 벽화마을 경상남도 통영시 동피랑1길 6-18

error: Alert: Content selection is disab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