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명특허아이디어, 제품공법 등록을 위한 필수전략은

안녕하세요, 특허등록 조력자 ‘특허법인 테헤란’입니다.
발명 특허 아이디어를 통해 기업 경쟁력을 높이고 차별화 전략을 세울 수 있습니다.
따라서 새로운 아이디어를 구상하고 사업을 발전시켜야 하는데요.이번 포스팅에서는 발명특허 아이디어를 실체화하는 방법과 전략에 대해 배우는 시간을 갖고자 합니다.

시작에 앞서 테헤란에 대해 간단히 소개하자면 15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숙련된 변리사가 있는 특허법인입니다.
전문성과 노하우를 겸비하고 있어 발명 특허 아이디어를 권리화하는데 큰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18,500건 이상의 출원 경험을 바탕으로 사안에 맞는 방향성을 수립하고 있으니 실속 있는 특허를 받고 싶으시면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저희는 1차 등록 가능성에 대한 검토를 비용 없이 도와드리고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컨설팅 신청방법&비용 안내>

[상담신청] 무료상담신청방법 및 비용안내 1.상담신청방법 (1) 전화상담 1668-1737 평일 오전9시~6시는 전화가 가장 빠릅니다.
* 모바일은 blog.naver.com

<테헤란 전문가 소개 및 배정 요청>

[전문가 소개] 테헤란 변리사 소개 및 업무 안내, 지식재산권이라는 단어를 들어본 적이 있습니까? 사실 아직은 생소하신 분들이 더 많을 것 같아요. 4차산업이 발전함에 따라…blog.naver.com1. 발명특허 아이디어, 등록해야 하는제품, 공법 등의 기술을 발명한 경우에는 안전하게 보호하기 위해 특허로 등록해야 합니다.
기술이 완전하지 않은데 특허권을 확보할 수 있나요?네, 미완성 발명 특허 아이디어라 할지라도 구체화하는 과정에서 특허 등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만약 아이디어 그대로 두면, 좋은 기술에도 불구하고 햇빛을 볼 수 없을 것입니다.
뿐만 아니라 후발주자가 유사한 아이디어를 먼저 등록하면 출원할 기회마저 잃게 됩니다.
따라서 기술에 대한 아이디어가 있다면 고도화/구체화 과정을 거쳐 권리화하십시오.당소에서는, 기술 내용을 전달해 주시고, 추가하면 좋은 기술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2. 제품공법특허의 진행절차는일반적인 특허 진행 절차는 “출원→심사→등록”입니다.
출원에 필요한 서류를 준비하여 특허청에 제출하면 순서대로 심사가 시작됩니다.
심사관이 보기에 거절 사유가 있다고 판단되면 의견제출통지서를 발송하고, 없다고 판단되면 등록결정서를 받습니다.
하지만 실무적인 관점에서 보면 대부분 의견제출 통지서를 받는다고 할 수 있습니다.
동일 또는 유사한 선행특허 발견, 특허 미등록 사유 확인 등이 의견제출 통지서의 원인입니다.
이러한 위험을 줄이기 위해 사전에 선행기술 조사를 하는 것이 현명한 방법입니다.
본격적으로 출원하기 전에 선행기술 조사를 꼼꼼히 진행하면 긍정적인 결과로 이어질 것입니다.
<성공사례/ 진짜 리뷰/상담방법 보러가기>[테헤란 홈페이지] 성공사례/칼럼/문의방법안내안녕하세요, 1인 기업/중소기업/스타트업 전문 특허법인 테헤란입니다.
특허법인 테헤란은 공식 홈페이지를 blog.naver.com3. 테헤란의 실제 사례는3. 테헤란의 실제 사례는당소는 여러가지 공법 특허 사례를 실시해, 노하우를 기본으로 본건도 실현시켰습니다.
비록 중간에 의견제출 통지서가 접수되었지만 담당 변리사의 역량으로 성공적으로 대응을 마쳤습니다.
공법에 대한 아이디어가 있으면 당사를 통해 구체화하고 특허권을 확보하세요.<인공지능 기반 건강기능식품 통합관리장치 및 그 방법> 해당 사례는 2021.07.16자로 출원되었으며, 2024.02.19자로 최종 등록되었습니다.
최근 인공지능을 활용한 기술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누군가가 비슷한 기술을 선점하면 기술을 빼앗기게 될 것입니다.
굳이 비즈니스적인 리스크를 안고 갈 필요는 없겠죠. 신속한 권리선점을 통해 기술을 안전하게 지켜주세요.발명 특허 아이디어를 보완하고 발전시키면 법적 권리로 등록할 수 있습니다.
이야기만 들으면 귀찮고 까다롭겠지만 전문가의 도움을 받으면 문제없이 진행할 수 있습니다.
아이디어 고도화, 기술 내용 보완, 촘촘한 권리 범위 설정을 원하시는 경우 전문가의 도움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이곳도 15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전문가가 1:1 특허 컨설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전화가 어렵다면? 빠른 카톡 상담으로!
[상담신청] 카카오톡 상담안내 (ft. 신속응답) 안녕하세요 지식재산권 출원 전문 특허법인 테헤란입니다.
단순한 질문이니까.. 유선은 부담스러워… blog.naver.com[상담신청] 카카오톡 상담안내 (ft. 신속응답) 안녕하세요 지식재산권 출원 전문 특허법인 테헤란입니다.
단순한 질문이니까.. 유선은 부담스러워… blog.naver.com[상담신청] 카카오톡 상담안내 (ft. 신속응답) 안녕하세요 지식재산권 출원 전문 특허법인 테헤란입니다.
단순한 질문이니까.. 유선은 부담스러워… blog.naver.com

error: Alert: Content selection is disab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