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애월감성숙박시설 추천 커플 가족 독채스타일 광이멀스테이

제주도 애월감성숙박시설 추천커플 가족 독채스타일 광이멀 스테이글 사진 by 둥켈

계절마다 꼭 한번 방문하는 것이 제주여행인데 공항 근처를 비롯하여 대부분의 지역에 호텔, 리조트를 비롯하여 수영장 빌라, 펜션까지 다양한 선택이 가능한데 저는 무조건 1박 이상 하는 곳이 있고 이미 3개의 룸 타입으로 다녀올 정도로 만족도 높은 곳이 있습니다.
1. 광이마르스테일룸 배치도

그랜드풀빌라잇을 비롯해 패밀리풀빌라잇, 더블풀빌라잇, 그리고 글램핑 스파 스위트 총 4가지 룸타입을 선택할 수 있으며 모든 객실이 독채형이라 프라이빗하게 지내기 좋습니다.
2. 광이마르스테이 로비 라운지

일단 입구로 들어가면 보이는 로비동에서 간단하게 체크인을 하고 각 룸으로 이동하면 되는데 로비 라운지가 넓은 편이라 여기서 쉴 수 있는 공간도 많고 직원들도 너무 친절해서 갈 때마다 기분이 좋아지거든요.

워낙 넓은 부지에 만들어진 공간이라 다양한 부대시설로 가득하지만 가장 마음에 드는 공간, 바로 흐릿한 캠프파이어존으로 이것 하나만으로도 제주도 애월감성숙을 추천하기에 충분했습니다.
그 외에도 피트니스나 세탁소가 따로 마련되어 있어서 필요에 따라 이용하기 쉬웠는데 솔직히 펜션이나 수영장 빌라라기보다는 예쁘게 꾸며진 대규모 리조트 단지 같은 느낌마저 들거든요.제주광이마루스테이 룸타입 룸타입인원침대구성 그랜드풀빌라 스위트기준인원: 2인 최대인원: 8인 더블침대 2개 패밀리풀빌라 스위트기준인원: 2인 최대인원: 5인 더블침대 2개 더블풀빌라 스위트기준인원: 2인 최대인원: 3인 더블침대 1개 글램핑 스파 스위트기준인원: 2인 최대인력: 4인 더블침대 2개*그럼 제가 여행을 다니면서 직접 숙박했던 광이마르 스테이플 빌라의 3가지 룸 타입을 하나하나 비교해 드리겠습니다.
3. 그랜드풀빌라 스위트 기준인원: 2인 / 최대인원: 8인(더블베드 2개)제가 제일 처음 광이마르스테이를 방문했을 때 머물렀던 룸 타입이 그랜드풀 빌라스이트였는데, 최대 8명이 지낼 수 있을 정도로 룸 자체도 크고 개별 수영장과 정원까지 갖춰진 곳이었습니다.
안으로 들어가면 복층 구조로 되어 있는데 우드톤 느낌이 너무 아늑해서 이렇게 예쁘게 만들어졌나 싶을 정도로 따뜻해져 있었는데 거실과 룸 자체가 분리되어 있는 구조였어요.특히 거실 현강의 유리로 된 포토존은 광이마루 스테이를 다녀오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한 번쯤 사진을 찍을 수밖에 없는 곳인데, 그냥 소파에 앉아 바라보는 것만으로도 힐링이 되는 느낌이었습니다.
거실 옆에는 온수 수영장이 있고 소파와 테이블뿐만 아니라 식탁과 주방 시설도 완비되어 있어 4인 정도의 가족 여행자들이 지내기 좋은 장소로 추천하고 싶은 곳입니다.
거실과 분리된 공간에 이렇게 더블베드 2개가 깔끔하게 놓여 있어서 제주도 단독주택 감성숙소를 추천하기에 충분했는데 역시 우드톤으로 전체적인 분위기를 통일한 것 같은 느낌이었어요.복풍형 구조라 2층으로 올라가면 또 다른 공간이 나오는데 최대 8명이 묵을 수 있어서 여기에 별도의 침구류를 세팅해서 추가 인원으로 자도 될 것 같았어요.복흥 구조의 아름다움은 바로 이런 곳에서 나타나는 것 같았는데 제주도 광이멀 스테이저의 첫 숙박 공간이라 그런지 가장 오래 기억에 남고 다른 어떤 펜션 풀빌라보다도 만족도가 높은 곳이었습니다.
물론 욕실도 깨끗하고 넓은 편이었지만 세면대도 2개 준비되어 있어서 샤워부스에서 편하게 샤워하기도 좋았고 특히 몰튼브라운 어메니티가 준비되어 있어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광이멀스테이를 좋아하는 또 다른 이유는 글램핑 타입을 제외하고 모든 룸 타입에 개별 온수 수영장이 마련되어 있어 계절에 관계없이 항상 수영장을 이용하기에 좋다는 점이었습니다.
4. 더블 풀빌라 스위트 기준인원: 2인 / 최대인원: 3인(더블베드 1개)커플여행을 간다면 추천하고 싶은 애월감성의 숙소, 바로 더블풀빌라이트 타입이었는데 각각 독채 스타일로 개별 온수풀과 자쿠지, 깨끗한 정원이 있어 전혀 분위기가 다른 느낌이었습니다.
그랜드 풀빌라이트와는 달리 원룸형 스타일이었지만 역시 우드톤의 편안한 느낌으로 창가에 더블베드가 하나 있었습니다.
물론 깨끗한 주방시설이 완비되어 있지만 사실 제주도 숙소를 다니면서 주방에서 요리하는 일은 거의 없고, 이번 광이멀스테이에서 시그니처 BBQ도 예약이 가능하다고 하니 이번 방문 때 BBQ를 한번 즐겨보려고 합니다.
욕실도 깨끗하고 마음에 들었고 온수 수영장과 바로 연결되어 수영을 즐긴 후 바로 샤워하기 좋은 구조이기 때문에 룸에 젖은 옷으로 물이 떨어지거나 할 필요가 없었습니다.
글램핑을 제외한 모든 룸 타입에 개별 수영장이 있어 항상 물놀이를 즐기기에도 좋았고 온수 수영장이라 요즘처럼 차가운 겨울 시즌에도 전혀 걱정할 필요가 없었습니다.
특히 더블 풀빌라이트 타입의 경우 마당에 별도의 자쿠지도 준비되어 있어 은근한 분위기가 있었지만 완전히 사적이고 제주도 커플 감성의 숙소를 추천하기에도 좋을 것 같았습니다.
5. 글램핑 스파 스위트 기준인원: 2인 / 최대인원: 4인(더블베드 2개)최근 아이들과 함께 제주 여행을 가서 조금은 특별한 공간에서 하루를 보내고 싶다고 해서 선택한 것이 광이마루 스테이 글램핑이었는데, 여기도 돌담으로 사적으로 만들어져 있었습니다.
가족여행뿐만 아니라 커플여행에서도 나름대로 색다른 감성의 공간이 글램핑인데 너무 넓은 공간으로 만들어져 있어서 거실과 침실이 분리된 느낌이었고 소품 하나하나가 감성 뿜뿜이었습니다.
침대도 더블침대 2개가 세팅되어 있어 4인 가족이 편하게 자기에도 충분했지만 에어컨과 보일러가 있어 계절에 관계없이 적당한 온도에서 잘 수도 있었습니다.
항상 다른 곳에서 글램핑을 할 때는 욕실과 화장실이 가장 큰 고민이었는데 이곳에서는 마치 펜션, 수영장 빌라처럼 개별 공간에 깔끔하게 만들어져 있어서 샤워하는데 전혀 불편함이 없었습니다.
그리고 글램핑의 또 다른 매력은 텐트 앞에서 불을 볼 수 있다는 점이었는데 해가 지고 저녁에 장작을 넣고 오로라 가루를 뿌려 화려한 빛을 바라보는 느낌이 너무 좋았습니다.
물론 글램핑 타입에는 개별 온수 수영장은 없지만, 이렇게 자쿠지가 준비되어 있어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하기에 좋았지만, 다양한 룸 타입으로 제주도 감성 숙박시설의 느낌이 가득했던 광이멀스테이는 항상 만족도가 높았고, 다음 주 여행도 이곳에서 예약을 마쳤습니다.
광이마루스테이 풀빌라 글램핑 제주도 한림풀빌라펜션, 풀빌라글램핑, 독채, 개별테라스바베큐, 키즈, 스파, 온수풀, 가족김재주. co.kr광이마루스테이 풀빌라 글램핑 제주도 한림풀빌라펜션, 풀빌라글램핑, 독채, 개별테라스바베큐, 키즈, 스파, 온수풀, 가족김재주. co.kr50m 네이버 더보기 / 오픈스트리트맵지도데이터x 네이버 / 오픈스트리트맵지도컨트롤러 범례부동산대로읍,면,동시,군,구시,도국광이마루스테이플빌라글램핑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한림읍 월각로 151 광이마루스테이 예약본 게시물은 업체로부터 원고료를 지원받아 개인의 솔직한 여행 경험을 바탕으로 작성한 글입니다.

error: Alert: Content selection is disab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