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프린터 추천 캐논 셀카 CP1500, 집에서 여행 사진 인화하다

미니 포토프린터 추천 캐논 셀카 CP1500 리뷰/사진_여행블로거 일레

미니 포토프린터 추천 캐논 셀카 CP1500 리뷰/사진_여행블로거 일레

해외여행을 다녀오면 약 한 달 정도는 꿈에서 헤어나지 못한다.
이번에 다녀온 겨울의 홋카이도는 온 세상이 하얀 천국을 여행한 느낌?

겨울왕국처럼 아름다운 풍경에 정말 행복했다.
특히 눈 덮인 비에이 여행은 꿈을 꾸는 것 같아 이 꿈이 일어나지 않기를 바랐다.
남는 것은 사진이라며 셔터를 눌렀다.

시간이 지나도 사진을 보면 그때의 기분을 조금이나마 느낄 수 있다.
한번 여행을 다녀오면 1천 장이 넘는 사진을 찍고 그 중 베스트 컷을 몇 장 골라 집에서 직접 인화한다.
여행을 하면서 자연스럽게 사진이 취미가 되었다.
언제부턴가 추억이 담긴 여행 사진은 나에게 보물이 되었고, 나의 사진을 사진관에 맡기고 싶지 않게 되었다.
그런 나에게 집에서 여행 사진을 인화할 수 있는 포토프린터는 필수다.
집에서 사진을 인화하는 것에 진심이 된 나. 대형 프린터부터 정말 작은 미니 포토프린터까지 여러 회사의 다양한 제품을 써봤지만 지금은 캐논 포토프린터로 자리 잡았다.
캐논은 화질이 정말 넘사벽이다.
캐논 셀피 CP1500이 있으면 사진관에 맡길 필요 없이 집에서 손쉽게 여행 사진 인화를 할 수 있다.
집에서 인화한다고 해서 적당히 사진관 흉내를 내는 프린터가 아니라 사진 화질이 정말 중요하다면 캐논 포토프린터를 추천한다.
셀피 CP1500 제품 사양 인쇄 속도 1매당 4×6인치 전용지 – 약 41초 L 사이즈 – 약 35초 카드 사이즈 – 약 23초 해상도 300x300dpi (256계조) 인쇄방식 염료 승화형 열전사 방식(오버코팅 적용) 완충시 출력 매수 약 53매(엽서 사이즈 4×6인치 전용지 기준) 충전시간 약 240분제 사이즈 약 182.2×57.6x133mm 제품 중량 약 850g 소비전력 60W이하 (대기전력 : 4W이하)인화속도는 아래 영상으로 확인▼인화속도는 아래 영상으로 확인▼셀카 CP1500로 여행 사진을 인화하는 방법셀피 CP1500에 바로 꽂을 수 있는 C타입 USB와 SD카드 또는 와이파이로 간편하게 스마트폰 앱과 연동해 사진 인화를 할 수 있다.
캐논 셀피 포토레이아웃 전용 앱을 이용하면 9가지 셀피 전용 용지로 손쉽게 사진을 편집하고 프린트까지 가능하다.
셀피 CP1500은 여러 대의 스마트폰에 동시에 접속해 순차적으로 프린트까지 가능하다.
포토프린터로 사진을 인화하는 방식은 다양하지만 캐논 포토프린터는 염료 승화 방식으로 입자 없이 부드럽게 색조를 표현한다.
풍부한 계조로 하늘의 그라데이션을 매우 자연스럽게 담아낸 사진을 볼 수 있다.
스마트폰으로 촬영한 사진도 고퀄리티로 프린트하는 캐논 포토프린터 셀피 CP1500:)▲친구가 핸드폰으로 찍어준 내사진▲스마트폰으로 찍은 기내식 사진스마트폰으로 찍은 사진은 앱을 통해 인화하지만 나는 대부분 디지털카메라로 촬영한 여행사진을 편집해 C타입 USB에 담아 포토프린터에 꽂고 바로 인화한다.
LCD 화면 아래에 있는 버튼을 사용하여 사진을 선택하여 출력할 수 있다USB를 꽂으면 이렇게 포토프린터 LCD 화면에 사진이 나열된다.
화면은 3.5인치로 보기 좋은 컬러 LCD 화면이다.
사진관에서 사진을 맡길 때와 마찬가지로 이미지 풀과 테두리를 선택할 수 있다.
양 끝이 조금 끊어져도 상관없다면 보통 이미지 풀을 선택한다.
이미지 풀이미지 풀을 선택하면 ▼이렇게 사진에 테두리 없이 꽉 찬 여행 사진 인화가 가능하다.
야경 사진의 빛 깨짐까지 무너지지 않고 완벽하게 표현하는 캐논 셀피 CP1500 인화 결과물 ▲물이나 먼지 등의 오염으로부터 보호하는 오버코팅 마감방식이다.
또 색깔이 변색되는 것을 막는데 이게 정말 중요하다.
저렴한 포토프린터의 경우 시간이 지나면 사진이 뭉개지거나 퇴색하지만 캐논 포토프린터로 인화한 사진은 오랫동안 저장이 가능하다.
프린트한 사진이 변색 없이 오랫동안 저장 가능한지, 내가 그걸 어떻게 아느냐 하면 나는 캐논 포토프린터를 2017년부터 사용했다.
내가 처음 사용한 캐논 포토프린터는 셀피 CP1200이다.
왼쪽이 셀피 CP 1500, 오른쪽이 셀피 CP 1200캐논 셀피 CP1200은 약 7년간 사용했지만 아직 고장난 적도 없어 자주 사용하고 있다.
프린트 한 사진도 처음 그대로 변색하지 않고 보존. 이후 다른 브랜드의 포토프린터도 다양하게 써봤지만 색감이나 퀄리티가 마음에 들지 않아 결국 캐논에 자리를 잡았다.
셀피 CP1200과 셀피 CP1500을 비교하면 버튼이 훨씬 심플해지고 상판이 흠집에 강한 디자인으로 바뀌었다.
프린터 자체로 편집할 수 있는 기능도 많아졌다.
아래 사진은 스마트폰으로 찍은 사진인데 비율이 16:9로 캐논 포토프린터의 셀피 CP1500 내장 기능으로 잘라낸 뒤 프린트했다.
일본 홋카이도(北海道) 여행 사진을 냉장고에 붙여 봤다.
여행 사진을 컴퓨터에 넣어두지 말고, 이렇게 포토 프린터로 여행 사진을 프린트해서 벽이나 냉장고에 붙여 보세요냉장고를 열 때마다 기분이 좋아진다.
야경 사진도 고퀄리티로 인화하는 포토 프린터또는 포토 앨범을 만들어도 된다.
홍콩 여행 때 찍은 사진은 인화해 노티드와 협업한 포토앨범에 담아뒀다.
셀피 CP1500 한정판 노티드 패키지 출시이벤트 내용을 자세히 보는 노티드가 캐논셀피 CP1500과 콜라보를 했다는 소식에 너무 기뻤다.
노티드는 내가 정말 좋아하는 도넛 브랜드!
모두 맛있지만 우유, 생크림, 도넛을 가장 좋아하는 다른 도넛 가게에서는 볼 수 없는 소중한 맛이다.
나는 노티드 도넛을 좋아해서 적어도 일주일에 한 번은 사 먹는다.
캐논과 노티드는 가장 사랑하는 도넛과 가장 사랑하는 포토프린터의 만남:) 현재 캐논코리아에서 셀피 CP1500 한정판 노티드 패키지를 구매하면 아래와 같은 구성품을 받을 수 있다.
노티드와 협업한 전용 파우치, 노티드 포토 앨범, 노티드 스티커 3종깨끗한 노티드 파우치에는 셀피 CP1500과 전용 용지를 넣어 보관하면 된다.
헐렁헐렁한 천으로 만든 주머니가 아닌 약간 하늘하늘한 재질의 튼튼한 파우치여서 프린터 보관으로 안성맞춤돈을 주고도 살 수 없는 노티드 포토 앨범!
엽서 크기의 사진을 넣으면 딱 맞는 크기이므로 더 작은 크기의 용지도 넉넉하게 넣을 수 있다.
스티커 3종은 정말 소중해. 어쩜 이렇게 한결같이 귀여울까?특히 캐논 카메라를 들고 있는 슈가베어 스티커를 보고 심장이 철렁철렁…!
!
!
사진의 프린트를 ‘틀 있음’으로 설정하고 빈 공간에 스티커를 붙여 탁상용으로 활용해도 좋다.
특히 캐논 카메라를 들고 있는 슈가베어 스티커를 보고 심장이 철렁철렁…!
!
!
사진의 프린트를 ‘틀 있음’으로 설정하고 빈 공간에 스티커를 붙여 탁상용으로 활용해도 좋다.
퀄리티 높은 포토프린터 추천, 캐논 세르피 CP1500 구입처는 아래 링크로!
세르피 CP1500 한정판 노티드 패키지 구입처로 바로퀄리티 높은 포토프린터 추천, 캐논 세르피 CP1500 구입처는 아래 링크로!
세르피 CP1500 한정판 노티드 패키지 구입처로 바로

error: Alert: Content selection is disab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