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 프로필 d-62] 다이어트 5일차, 400g 감량

<바디 프로필 준비 d-62>·습관성형 다이어트 : d+5·공복체중 : 166cm / 53.4kg·공복시간 : 14시간 <오늘의 고마운 아침일기> 다이어트 5일차, 첫 감량 복부는 지방이 아직도 덮고 있는데 바디가 조금씩 돌아오고 있고 허벅지도 두꺼워지고 체중도 400g이나 떨어져 기분이 좋지만 내일부터 체중을 재지 말아야 합니다.
어째서? 곧 그 날이 오니까.. 내 몸은 수분을 많이 섭취하려고 하고 =유지, 증량 =사타레서를 받는다 =체중 측정 3일 동안 참는다.
<바디 프로필 준비 메뉴>

아침 08:30 AMBaby Spinat 아기 시금치? 한 줌을 달걀을 넣고 갈아 만든 시금치 랩 위에 까망베르, 햄, 아보카도, 루콜라를 말아 랩으로 만들려다가 그냥 온탑해서 먹고 하체 가기 전에 감자 추가!
260kcal 점심 14:30PM 오늘도 야채 듬뿍 포케!
오늘의 단백질은 연어입니다.
+ 감자 60g 추가 592kcal 밤 18:30PM 양배추와 파프리카, 닭가슴살 볶음 소스는 카레 파우더, 스리라차 277kcal

오늘의 간식

오전 운동 전 간식 10:30 AM 곰팡이처럼 생겼지만 아니요… 아몬드 밀크에 녹차가루, 프로틴 파우더 10g 51kcal <바디 프로필 준비 운동>와 오늘 웨이트 오랜만에 진짜 힘들었어.힘이 안나서 몬스터를 또 먹고 싶었는데 어제 먹었으니 참을게. 참아야 한다.
커피도 두 잔이나 마셨는데 참아야 해. 정신력으로 엉덩이를 부수는 ㅠㅠ <다 다이어트 블로그 : 오늘 기분> PM 20:49 유산소 운동을 너무 하고 싶지 않은 너무 하기 싫다.
근육량을 올리면서 유산소 운동을 하지 않고 체지방을 줄일 수 있는 방법은 없을 것이다.
근육량을 줄이기 위한 철의 질은 재미있는데 유산소 운동은 왜 이렇게 싫지?숨만 쉬어도 체지방이 줄어드는 방법은 없을까??PM 21:04 억지로 유산소 운동을 하러 왔어. 유산소 운동을 하기 전에 프로틴바를 먹어야 내게 상을 주고 모던타임스 노동자들처럼 러닝머신 위로 나를 감정 없이 움직이게 해야 한다.
밤 유산소 운동을 1시간 하기 위해 프로틴바를 먹는 나그리고 결국 다냐옴므내일 할 일은 정해야지.호르몬 노예가 되지 않도록 조심한다.
어차피 어깨 가슴은 들떠서 할 거고오늘도 만족스럽게 클리어. 안녕하세요~copyright 2024. 미윤아 All rights reserved.

error: Alert: Content selection is disab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