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제역 반도체밸리 쌍용 더 플래티넘 분양 안내

지제역 반도체밸리 쌍용 더 플래티넘 분양 안내

직장과 주거가 가까운 직주근접 아파트의 이점은 명확합니다.
출퇴근 시간과 비용을 줄이고 워라밸 실현도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그만큼 임대 및 매매 수요도 높게 나타나 공실 위험이 낮습니다.
오늘은 이렇게 직주근접단지로서 우수한 정주환경은 물론 합리적인 금액까지 갖춘 지재역 반도체밸리 쌍용 더 플래티넘을 만나보겠습니다.

경기도 평택시 가재동 450-2번지 일대에 들어서는 지제역 반도체밸리 쌍용 더 플래티넘 사업지의 건축 개요부터 먼저 확인해보면 지하 2층에서 지상 29층 높이로 이어지는 12개동 규모로 총 1,982가구가 공급됩니다.
주차장은 가구당 1.47대의 차량을 수용하는 총 1,982대로 여유롭게 계획했습니다.
일반적으로 이러한 1천 가구 이상의 대단지는 비교적 낮은 관리비와 넓은 조경면적 등의 이유로 불황기에도 대체로 시세 방어에 유리한 측면을 가지고 있습니다.
게다가 최근 주거 쾌적성에 높은 점수를 부여하는 소비자가 증가하면서 건물 밀집도를 뜻하는 건폐율을 낮춘 공동주택이 선호되는 가운데 현장 역시 11%의 낮은 건폐율을 적용해 내부에는 푸른 녹지와 잔디광장, 어린이 놀이터 등을 다채롭게 확보했습니다.
더불어 구역 내 최초로 도입한 4레인 수영장과 피트니스센터, 골프연습장, GX룸, 스터디 및 멀티룸 등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도 마련해 입주민들의 생활 편의를 높였습니다.
내부면적은 전용 84~113㎡로 국민평형 위주로 일부 대형까지 추가 구성했습니다.
이 중 주력으로 여겨지는 84형은 A와 B 타입의 2개로 구분하고, 113형은 단일타입니다.
공통적으로 4베이 판상형을 선택하여 채광 유입과 원활한 맞바람의 이점을 가졌습니다.
84A부터 순서대로 살펴보면 기본 3룸에 서재, 아이들 놀이방, 취미실 등으로 활용할 수 있는 알파룸이 제공되는데, 옵션 유무에 따라 대신 효율적인 가사 동선을 높일 수 있는 긴 ㄷ자형 주방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반면 B는 안방 드레스룸이 특화된 평면으로 한눈에 보기 쉽게 의상을 정리할 수 있는 긴 일자형 구조로 수납력을 증진했습니다.
두 타입은 다양한 물건을 보관하는 팬트리와 다용도실을 공통적으로 적용하여 실용성이 높은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상위 모델 113개 타입은 옵션 유무에 관계없이 알파룸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특히 눈에 띄는 것은 현관에서 주방 또는 아이방으로 향하는 두 개의 동선이 설계됐다는 점인데, 중간에 팬트리를 두고 있어 자유도는 높이지만 기능과 프라이버시 측면에서도 영역 구분은 확실한 모습입니다.
다음으로 지제역 반도체밸리 쌍용 더 플래티넘 주변에 형성된 인프라를 확인해보겠습니다.
먼저 서쪽에 삼성전자 평택캠퍼스와 고덕신도시가 위치하고, 동쪽에는 개발이 진행 중인 브레인시티가 있으며, 주위에는 송탄, 칠괴일반산업단지 등이 가동되고 있습니다.
이런입지요건으로서론에서출퇴근이편리한직주근접에유리한환경이라고언급했죠.상권의 경우도 대형마트인 홈플러스와 영화관 CGV가 가까운 편입니다.
단지 앞 가로변에 상업시설까지 조성되면 보다 원활한 쇼핑 수요를 해결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교육 측면에서도 인접한 거리의 유치원과 초등학교 신설 부지 계획을 통해 도보 통학이 가능한 유·초품아 단지로 거듭날 전망이며, 이는 젊은 3040세대 육아맘들의 높은 선호도로 이어지므로 그동안 불황기에는 견고한 시세 방어력을, 회복기에는 탄력적인 상승 추이를 형성하였습니다.
이와 함께 아이 키우기 쉽도록 하기 위해서는 주위에 풍부한 녹지환경을 가지는 것도 중요하지만 지제역 반도체밸리 쌍용 더 플래티넘 바로 옆에는 근린공원과 어린이공원이 예정되어 있어 쾌적한 그린라이프 요건을 갖췄다고 볼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교통망을 체크해보니 최근 정부에서 전국 GTX 시대를 발표할 때 A와 C의 노선 연장에 대한 기대감이 높은 지제역이 남쪽으로 3km 이내에 위치해 있었는데, 앞으로도 역시 신설됐을 때에는 서울까지 20분대에 쾌속 2등이 가능하다고 설명했습니다.
특히 평택과 수도권 남부의 주요 교통 허브가 되지 않을까 했는데, 원인은 바로 기존 1호선 지하철과 SRT가 운행 중인 데다 추가로 원전 KTX의 직결이 이뤄지기 때문입니다.
이외에도 송탄IC와 가깝고 동부고속화도로 예정과 평택제천고속도로 등 편리한 광역망 체계를 구축하고 있어 정주여건을 더욱 좋게 만들 전망입니다.
마지막으로 지제역 반도체밸리 쌍용 더 플래티넘 분양가는 4억원대로 책정됐는데, 최근 경기 주요 도시에 공급된 기표주 아파트의 경우 6~7억원을 호가하는 점과 건설 원자재 가격 상승으로 원가비용이 크게 오른 점을 감안하면 합리적인 수준이라고 판단됩니다.
참고해서 찬찬히 보고 판단해 보세요.마지막으로 지제역 반도체밸리 쌍용 더 플래티넘 분양가는 4억원대로 책정됐는데, 최근 경기 주요 도시에 공급된 기표주 아파트의 경우 6~7억원을 호가하는 점과 건설 원자재 가격 상승으로 원가비용이 크게 오른 점을 감안하면 합리적인 수준이라고 판단됩니다.
참고해서 찬찬히 보고 판단해 보세요.마지막으로 지제역 반도체밸리 쌍용 더 플래티넘 분양가는 4억원대로 책정됐는데, 최근 경기 주요 도시에 공급된 기표주 아파트의 경우 6~7억원을 호가하는 점과 건설 원자재 가격 상승으로 원가비용이 크게 오른 점을 감안하면 합리적인 수준이라고 판단됩니다.
참고해서 찬찬히 보고 판단해 보세요.

error: Alert: Content selection is disabled!!